“전화 한 통화만 하면 무조건 받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가 받을 수 있는데 몰라서 놓치고 있는 67만원 지원금 받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하루에도 수십개씩 쏟아져 나오는 지원금제도 때문에 헷갈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TV를 사용하고 계시거나 다른 가전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전화 한 통화만 하면 당일에 67만원을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놓치고 있는 지원금인데요.

오늘은 최대 67만원을 전화 한 통이면 바로 당일에 받을 수 있는 지원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인터넷 or IPTV 가입신청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는 보통 인터넷이나 IPTV에 가입 신청을 할때 대기업 통신사를 통해서 가입합니다. 왠지 든든하고 나중에 사기당하지 않을꺼 같은 기분이 들어서 인데요.

이렇게 인터넷이나 IP티비에 새롭게 가입을 하거나 또는 연장을 하면서 한 달 요금은 얼마였는지, 약정이 얼마나 남았는지에 대해서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우리집의 유료방송 가입 정보를 상품명, 가입/변경/재약정일, 약정 기간, 총 요금등을 문자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중요한 정보가 담긴 문자는 가입 당시 처음에만 발송이 되고 계약기간이 거의 끝날 무렵에는 발송이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약정이 끝나는 시기를 잘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약정 만료기간을 알고 있어야 하는 이유

그러나 이런 약정이 끝나는 시기를 잘 알고 계셔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지원금 때문인데요. 보통 통신사와의 인터넷 또는 IP티비의 약정이 끝나게 되면 최대 47만원을 지급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2019년에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제정한 ‘경품고시제’ 때문입니다.

경품고시제란?

🔔 당일배송 BEST템! 🔔

경품고시제란 인터넷을 가입하거나 변경할 때에 지원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을 시장 평균 금액의 상하 15% 이내로 제한하는 규정을 말합니다. 이때 현재 최대치가 바로 47만원이라고 합니다.

최대치인 47만원을 받으시려면 지원금을 많이 주는 온라인 대리점에서 가입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최대 금액 지급 아정당 대리점

네이버 카페 회원수가 20만명이 넘고 연간 4만명이 가입할 정도로 규모가 큰 아정당 카페에서 가입을 하시면 타업체에 대비하여 큰 규모의 업체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더 많은 현금사은품을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금이나 사은품 표까지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경품고시제로 인한 47만원의 지원금에 더하여 20만원의 보너스 지원금까지 함께 챙겨줍니다. 이 나머지 20만원은 저렴한 정수기(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 안마의자, 식기세척기, 침대, TV 등) 와 같은 것을 렌탈하게 되면 현금지원해주는 것이니 꼭 챙겨서 받아가세요!

이곳에서 47만원 + 20만원을 지원받아 최대로 67만원의 지원금을 챙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정당의 렌탈 홈페이지에서 모든 브랜드 제품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니 확인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공휴일 없이 36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친절하게 상담도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하게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또는 IP티비의 약정이 만료되어 가는 분들은 위의 아정당 카페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고 현금 67만원을 당일 지급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 분들은 1833-3504 로 문의하시면 빠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댓글로도 문의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스트레스, 비염, 두통 한 방에 날리세요” 1분만 투자하면 10년은 오래 살 수 있는 지압방법 (+3종 선물세트)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버리지말고 이렇게 재활용하세요” 집에 굴러다니는 핸드폰 공기계 300% 최고 활용하는 꿀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