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다 받을 수 있습니다” 9월 5일부터 주민센터에 신청만 하면 자동으로 내 통장에 지원금이 들어오는 복지제도

🔔 당일배송 BEST템! 🔔

현재 코로나19로 인해서 수많은 복지제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시행될 혜택들이 있을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이런 복지혜택들의 일정들을 하나 하나 다 알 수가 없어서 또는 신청방법이 까다로워 놓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오늘부터 시행하는 이것을 신청하기만 하면 복지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인터넷과 친하지 않은 우리 부모님들은 무조건 신청해 두면 좋은데요.

오늘은 전국민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복지멤버십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전국민 1가구당 107만원 또 받으세요” 신청안내문자 없어도 받을 수 있는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자세한 방법)
👉 “3년이 지났어도 가능합니다” 위, 대장 내시경 검사한 분들 30만원 실비 보험 청구 꼭 하세요 (+못 받을 경우 해결 방법)
👉 “영수증 1장이 100만원이 됩니다” 단 7일간 1등을 500명 뽑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복권에 응모하는 방법 (+참여하는 곳)

복지멤버십 서비스란?

🔔 당일배송 BEST템! 🔔

복지멤버십 서비스란 내가 받을 수 있는 사회보장급여와 서비스를 생애 주기와 필요한 때에 맞춰서 적기에 맞춤형으로 개별적으로 안내해 주는 제도입니다. 이전까지는 몰라서 신청 못하는 일들이 많은 분들이 신청하면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제한적으로 운행했던 것과는 다르게 9월 5일부터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 가입 한 번 만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모두 찾아서 안내해 주고 내 주변의 가족까지도 함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매번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게 됩니다.

복지멤버십 대상 복지 혜택들

복지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여러가지 복지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 그 종류도 아주 다양합니다.

아동복지 - 가정양육수당, 보육료, 아이돌봄 서비스생활지원 - 기초생활보장, 장애인 연금, 기초연금교육비지원 - 초중고교육비, 한부모 가정 교육비의료비지원 - 차상위 본인부담 경감 대상자, 암환자 의료비임신출산지원 - 산모와 신생아 건강관리, 난임부부 시술비, 저소득층 기저귀
감면서비스지원 - 에너지 바우처, 저소득층 요금 할인

🔔 당일배송 BEST템! 🔔

위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복지혜택들을 개별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 번만 신청해 두면 앞으로 내가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새롭게 시행되는 정책들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연락이 와서 신청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마운 서비스입니다.

👉 “100원만 있으면 됩니다” 피부과 의사가 알려주는 흉터 안남고 집에서 셀프 여드름 짜는 방법 (+준비물)
👉 “지역, 나이 상관없습니다” 1인당 총 380만원이 지급되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분들을 위한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
👉 “땡처리 상품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직원이 알려주는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6가지)

복지멤버십 서비스 신청 방법

복지멤버십 서비스에 신청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온라인 : 복지로 홈페이지오프라인 : 거주하는 행정복지센터모바일 앱 : 복지로앱 다운로드

✅ 복지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기 제일 편한 방법은 복지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 주세요. 복지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하고 신청해야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그외에 내가 거주하는 주민센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를 해서 물어보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 우리동네 주민센터 홈페이지 🔻

👉서울👉부산👉대구👉인천
👉광주👉대전👉울산👉세종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
👉전라북도👉전라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
👉제주
🔔 당일배송 BEST템! 🔔

✅ 마지막으로 복지로앱을 설치하여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복지로’앱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 말씀드린 복지멤버십 서비스는 안내 이후에 일정기간 동안 신청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따로 전화로도 신청의사를 확인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 복지멤버십 서비스는 나이드신 우리 부모님들이 신청해 두면 정말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보조금24 서비스

✅ 다른 방법으로는 보조금24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또한 모든 국민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놓치고 있는 보조금들이 있는지 내가 직접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아래에 정리해 두었으니 신청안하신 분들이 있다면 꼭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박카스 D, F, A 는 모두 다른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90%는 모르고 먹는다는 박카스의 정체 (+차이점)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이것 안사면 나만 손해입니다” 재난지원금 못 받는 지역은 매월 12만원씩 이것 무조건 받아가세요 (+사용처, 구매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