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은 이렇게 전하는 겁니다” 추석 명절에 부모님께 현금 용돈 배달해 드리는 신박한 우체국 서비스 (feat. 쉬움주의)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곧 우리나라의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찾아 뵙지도 못할 뿐더러 너무 멀리 있어서 못 뵈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데요. 아무리 멀리 있어도 부모님께 용돈을 배달해 드릴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물론 계좌이체와 같이 바로 통장으로 들어가는 서비스가 아닌 실제로 현금을 집앞까지 배달해 드립니다. 어플을 이용한 간단한 서비스인데요.

오늘은 아래에서 용돈 배달해 드리는 우체국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전국민 1가구당 107만원 또 받으세요” 신청안내문자 없어도 받을 수 있는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자세한 방법)
👉 “영수증 1장이 100만원이 됩니다” 단 7일간 1등을 500명 뽑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복권에 응모하는 방법 (+참여하는 곳)
👉 “집에 있는 플라스틱 용기 빨리 확인해 보세요” 이 숫자가 있는 것을 사용하면 암세포도 같이 먹는다는 플라스틱 용기 (+종류)

우체국스마트뱅킹 어플의 장점

🔔 당일배송 BEST템! 🔔

우체국스마트뱅킹 어플을 이용하면 현금을 집앞까지 배달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요새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인터넷 뱅킹으로 손쉽게 돈을 넣어드릴 수 있습니다.

우체국 계좌가 없어도 된다.집앞까지 현금을 배달해 준다.어르신들이 인터넷 뱅킹을 몰라도 손주들에게 현금배달 서비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인터넷 뱅킹을 잘 몰라서 이용하기 힘드신 어르신들이나 은행이 멀리 있어서 시골에 계신 분들 또는 거동이 불편해서 은행에 가서 돈을 찾기 힘든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우체국 계좌가 없어도 직접 집에 가지 않아도 배달이 되는 우체국 어플입니다. 우체국 계좌가 없어도 어플에서 바로 현금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인터넷 뱅킹을 모르는 어르신들이 어린이날이나 이런 행사때 바로 멀리 있는 손자들에게 현금 배달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똑똑한 어플의 이름은 우체국 스마트뱅킹 어플인데요. 아래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우체국 스마트뱅킹 어플 사용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우체국 스마트뱅킹 어플에서 현금 배달을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체국스마트뱅킹에 어플을 깔고 접속해 줍니다.
✅ 전체 메뉴 - 이체/결제/출금 - 경조금 - 주소송금 의 순서대로 눌러줍니다.
✅ 받는 분의 주소를 입력하고 보낼 금액을 입력합니다. (1,000원~1,000,000원 한도)
✅ 배달구분에서 현금배달로 꼭 선택해서 송금해야 합니다.

우선 어플로 접속을 한 다음 전체 메뉴에서 이체/결제/출금을 누르고 경조금, 주소송금의 순서대로 눌러줍니다. 현금을 받는 분의 주소를 입력한 다음 보낼 금액을 입력하면 됩니다. 최소 1,000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현금 배달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조심하셔야 할 사항은 반드시 배달구분에서 현금배달로 선택을 해서 보내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위와 같은 순서대로 우체국스마트뱅킹 어플을 이용하면 멀리 있어도 용돈을 직접 현금으로 집앞까지 배달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내부, 외부 이것 하나로 청소가 다됩니다” 5분만에 전자렌지 청소, 냄새, 살균까지 한 방에 청소하는 방법 (+순서중요)
👉 “통신사에서는 절대 안 알려 줍니다” SKT, KT 전부 핸드폰 요금 25% 할인 대상인지 1분만에 확인하는 방법 (+2가지)
👉 “하루에 2번만 따라하세요” 재활의학과 교수가 알려주는 그 어렵다는 거북목 바로 펴지는 방법 (+2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