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000원으로 1년 관리받으세요” 피부과에서 하는 블랙헤드 시술 집에서 100% 똑같이 재현하는 방법 (feat.소름 주의)

🔔 당일배송 BEST템! 🔔

남자와 여자를 막론하고 모두가 하는 고민이 바로 얼굴에 나는 블랙헤드입니다. 이 블랙헤드는 한 번 없앤다고 다시 안나는 것이 아니고 끊임없이 우리를 괴롭히는데요. 요즘은 마스크를 쓰고 다녀서 얼굴에 더 많이 난다고 합니다. 이런 블랙헤드를 집에서 없앤다고 잘못 건드리면 흉터가 남을 수도 있고 또 매번 이것 때문에 피부과를 갈 수도 없는 상황인데요.

오늘은 피부과 10년차 피부관리사가 알려주는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블랙헤드를 집에서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소득층 대상이 아니라 전국민이 대상입니다” 추석명절 전에 지급되는 전국민 대상 생활지원금 신청 방법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집에 있는 플라스틱 용기 빨리 확인해 보세요” 이 숫자가 있는 것을 사용하면 암세포도 같이 먹는다는 플라스틱 용기 (+종류)

자극적인 블랙헤드 관리

🔔 당일배송 BEST템! 🔔

일명 국민 코팩이라고 하는 붙였다 뗐다 하는 코팩은 코에 너무 자극적이어서 하고 나면 시원하지만 피부결이 상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매번 하기가 망설여 지는데요. 바세린 코팩도 다이나믹한 상황이 연출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클렌징 오일을 꾸준히 써보라고 권하지만 그렇게 꾸준하게 할 자신이 없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이 방법은 피부과에서 블랙헤드를 관리할때 특별하게 쓰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블랙헤드가 심하신 분들은 일주일에 1번, 블랙헤드가 보통이라면 2주일에 1번 하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피부과 블랙헤드 관리 방법

피부과에서 하는 그대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피부과에서는 일명 엑스 로션이라는 피지연화제를 이용해서 모든 부위의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있습니다. 바로 아래에 보이는 연화제입니다.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대략 50,000원 선으로 일주일에 1번, 한달에 4번을 한다고 치면 일년에 48번을 하기 때문에 대략 1번 블랙헤드를 제거한다고 칠때 1,000원 선에서 피부과에서 하는 피지 관리를 받으신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에서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당일배송 BEST템! 🔔

블랙헤드를 없애는 방법은 총 5단계로 진행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1.온습포로 모공을 열어준다. (생략 가능)
2.엑스로션을 묻힌 화장솜을 블랙헤드 위에 올려둔다. (아주 중요)
3.15분간 기다린다.
4.블랙헤드를 닦아낸다.
5.진정해준다. (매우 중요)

위의 과정중에서 1번은 사실 생략해도 좋다고 합니다. 이런 과정에서 그렇게 큰 차이가 실제로는 나지 않아서 2번에서 5번까지만 진행해도 충분히 블랙헤드는 없어진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온습포로 모공을 열기를 진행하실 분들은 수건에 물을 충분히 묻힌 다음에 렌지에 돌려서 뜨끈하게 데운 다음 얼굴에 얹어 주시면 됩니다. 이때 화상을 입을 수 있으니 절대로 너무 뜨거운 온도에서는 해주시면 안됩니다.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이제 아주 중요한 단계인데 이 단계는 무조건 화장솜에 엑스로션을 잘 묻혀서 코위에 얹어 주셔야 합니다. 그 전에 화장솜을 준비를 해주셔야 하는데 알차게 쓰는 방법이 있습니다.

✅ 바로 화장솜에 물을 충분히 적셔준 상태에서 엑스 로션을 묻혀 주시는 겁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화장솜 자체가 두껍기 때문에 그냥 이 상태로 엑스로션을 묻힌다면 엄청 많은 양을 부어야 하고 낭비를 할 수 있는데 이렇게까지 많이 적시지 않아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화장솜을 물에 적셔서 물을 충분히 머금은 상태에서 엑스 로션을 부어주시면 더 오래 쓸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화장솜을 2개를 준비하여 코의 양쪽에 붙여 줍니다. 코에 잘 밀착할 수 있도록 붙여주세요.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꼭 조심하셔야 할 부분이 있는데 위와 같이 화장솜을 붙이게 되면 코 아래쪽은 화장솜이 아예 묻지 않기 때문에 블랙헤드가 중점적으로 퍼져 있는 코아래쪽은 없어지질 않습니다.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그래서 화장솜을 조금 잘라서 엑스로션을 묻혀서 코 아래쪽에 붙여줍니다.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이제 이 상태로 15분간 방치하면 되지만 효과를 2배로 좋게 하려면 화장솜위에 랩을 한 겹 씌워 줍니다. 화장솜에 묻은 엑스로션이 액체이기 때문에 휘발성이 있어서 15분동안 공기중으로 안날아가게 랩으로 단단히 묶어두는 효과와 같습니다. 꼭 한 겹 씌워주세요!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15분 후에 엑스 로션을 묻혀 둔 화장솜을 걷어 내면 피지가 하얗게 올라온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엑스로션의 역할은 모공속에 있는 블랙헤드를 모공밖으로 나오게 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니 이 단계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15분이 지나고 나면 블랙헤드를 닦아주면 되는데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니 그 중에서 위에 보이는 도구 중에서 집에 있는 도구를 이용해서 제거해 주시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아쿠아필링기, 여드름압출기, 면봉 중 하나를 선택해서 전체적으로 블랙헤드를 밀어주세요.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아쿠아필링기로 올라온 피지를 전체적으로 밀어주셨다고 하더라도 꼼꼼하게 피지를 제거하시려면 여드름 압출기를 이용해서 아주 살살 짜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아주 살살 짜주셔야 해요.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이제 마지막 단계인 진정을 시켜줘야 하는데 이 과정이 제일 중요한 과정입니다.

✅ 실제로 블랙헤드를 제거한 후에 더 모공이 커지고 블랙헤드가 심해진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마지막 모공을 진정시키는 단계를 안해줘서 그렇다고 하네요. 블랙헤드를 없애면서 모공속에 있던 노폐물과 먼지를 제거한 후에 그 구멍을 그대로 놔두면 그 자리에 또 먼지와 노폐물이 들어가기 때문에 수분 로션으로 채워줘야 블랙헤드가 심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출처 : 유튜브 ‘뷰티나니’ 캡쳐

이렇게 화장솜에 스킨을 적셔서 3분간 있어주면 됩니다.

그리고 화장솜을 떼어내고 손으로 토닥토닥 두드려 주시고 마무리 해주면 끝이 납니다.

실제로 이렇게 피부과에서도 관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다른 모공 레이저라던지 기구를 이용하지 않는 이상 피부과에서 하는 블랙헤드 관리도 이렇게 똑같이 엑스로션을 이용해서 위와 같은 단계를 거친다고 하니 구지 피부과에서 비싼 돈을 주고 관리하지 마시고 집에서 한 번에 1000원 꼴로 블랙헤드를 관리해 보세요.

👉 “앞으로 일반 단품은 절대로 못 먹습니다” 고인물들만 먹는다는 스타벅스 천상의 꿀조합 레시피 공개
👉 “아는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면 못 받는 2자녀 이상이면 누릴 수 있는 정부 지원 혜택 (+7가지)
👉 “오늘부터 이건 무조건 신고하세요” 사진 2장만 찍으면 25만원이라는 정부에서 주는 포상금 (+신고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