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증 1장이 100만원이 됩니다” 단 7일간 1등을 500명 뽑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복권에 응모하는 방법 (+참여하는 곳)

🔔 당일배송 BEST템! 🔔

드디어 정부에서 단 7일간만 발행하는 상생소비복권이 시작됩니다. 전국민 모두가 응모가 가능하며 1인 최대 100만원까지 무한대 중복 당첨이 가능합니다. 평상시대로 전통시장이나 식당같은 곳에서 소비를 하면 복권을 발행해 주는데요.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총 12억원의 당첨금에 대한 상생소비복권에 대한 내용을 잘 몰라서 응모를 못하고 계십니다.

오늘은 영수증이 복권으로 변하는 상생소비복권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땡처리 상품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직원이 알려주는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6가지)
👉 “이걸 쓰시면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다이소에서 100만원쓰고 어렵게 찾은 1000원짜리 독일 정품 갓성비 아이템 (+사용방법)
👉 “이제 흰머리와 굳은살이 난 위치를 주목하세요” 뇌졸중의 전조 증상인 이것이 보내는 적신호를 알아채는 방법

상생소비복권 응모대상

🔔 당일배송 BEST템! 🔔

응모대상 : 전 국민 누구나! (단, 국내 통장 보유 및 발행이 가능한 개인)

상생소비복권 응모기간

응모기간 : 2022. 9. 1.(목) ~ 9. 7.(수) (7일간의 동행축제 기간)

상생소비복권 소비장소

소비장소 : 전통시장·골목상권·소상공인 판매점 (식당·가게·점포·상점)

🔔 당일배송 BEST템! 🔔

온라인쇼핑몰 및 유흥업소·콜라텍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 업종은 제외됩니다. 아래에서 제외 업종을 확인해 주세요.

상생소비복권 당첨금

당첨금은 총 12억원이 지급됩니다.

1등 100만원(500명)

2등 50만원(1,000명)

🔔 당일배송 BEST템! 🔔

3등 10만원(2,000명)

상생소비복권 응모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응모방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해주세요.

1.소비장소(식당·가게·점포·상점)에서 3만원이상 카드 또는 현금영수증으로 결제

2. PC 또는 핸드폰으로 상생소비복권.kr로 접속

3.카드 또는 현금영수증 사진 찍어 업로드

4.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 완료 카카오 알림톡을 확인하면 끝!

상생소비복권 당첨자 발표날짜

당첨자발표 : 9월 말(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개별 통보)

상생소비복권 주의사항

🔔 당일배송 BEST템! 🔔

– 복권을 응모하실때는 이렇게 3개가 모두 기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소비처 사업자등록번호, 소비금액, 승인일련번호가 모두 보이게 영수증을 업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 영수증은 1개 당 1번만 응모가 가능합니다. 즉, 한 사람이 여러번 응모가 가능합니다.

– 오프라인 매장(ex. POS 기기)에서 출력한 개인 신용(체크)카드영수증, (소득공제용)현금영수증만 응모 가능합니다.

온 라인 구매 영수증, 전자영수증, 법인카드영수증, 가맹점용카드영수증, 지출증빙용현금영수증은 응모 및 당첨이 제한됩니다.

– 국내 전통시장·골목상권·소상공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한 영수증만 가능하며 아래의 업종은 응모 불가능합니다.

1회 응모시 3만원 이상 1장씩만(여러장 합산 불가) 등록해야 하며, 부정등록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입력하신 정보와 영수증 사진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당첨자 발표 후 당첨자 정보 7일 이내 미기재 시 당첨이 취소됩니다.

– 위 내용은 행사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판라면으로 10배 더 맛있게 끓입니다” 현존하는 라면 레시피 중에서 가장 맛있다는 분식집 라면 끓이는 비법 (+자세한 방법)
👉 “내 집 마련의 기회가 왔습니다” 주택청약 통장 없이도 이것만 알면 새 아파트에서 살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 (+3가지)
👉 “화제가 된 130만뷰 여행지는 이곳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해외여행지 뺨치는 국내 여행지 8곳 (+가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