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제 돈 다주고 보지 마세요” 친구에게 넷플릭스 요금달라고 말 못하는 분들 1/4 가격으로 보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이 힘들어 지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유튜브, 넷플릭스 등의 OTT서비스를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TV를 보는 대신 유튜브, 넷플릭스 등 OTT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를 이용해서 서비스 비용도 함께 인상이 되면서 가격적인 부담을 느끼곤 합니다.

특히 사용자가 많아지고 물가가 오르면서 이런 서비스 비용도 몇차례 가격이 인상되었는데요.

오늘은 이런 OTT 사용 비용 70%이상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편지만 배달하지 않습니다” 전국민의 92%가 모르는 우체국 착한 서비스 (+8가지)
👉 “영수증 1장이 100만원이 됩니다” 단 7일간 진행되는 총 12억원, 1인 100만원 무한 중복 당첨되는 상생소비복권에 응모하는 방법 (+응모하는 곳)
👉 “오늘부터 이건 무조건 신고하세요” 사진 2장만 찍으면 25만원이라는 정부에서 주는 포상금 (+신고방법)

GamsGo 플랫폼 활용

✅ 실제로 넷플릭스를 보면 몇차례 가격 인상이 이루어 지면서 프리미엄 월 요금이 17,000원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만 결제하면 끝나는 것이 아니라 휴대폰 요금처럼 새로 나온 콘텐츠를 계속 보려면 매월 재연장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담감이 굉장히 큽니다. 따라서 요즘에 넷플릭스를 이용할때 여러명이 동시에 접속하며 계정을 공유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GamsGo 플랫폼은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아마존 프라임, 스포티파이 등을 안전하게 계정 공유를 통해서 OTT를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넷플릭스의 프리미엄 요금제를 한아이디 당 총 4명까지 동시접속할 수 있는 시스템과 같은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넷플릭스에서 1개월 17,000원의 요금제를 GamsGo에서 1개월 4,6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히든머니

유튜브와 넷플릭스 이외에도 디즈니 플러스, 아마존프라임, 스포티파이, 타이달 등의 다양한 종류의 구독형 서비스가 있어서 넷플릭스에만 국한된 서비스가 아닙니다. 특히 우리나라 뿐만아니라 외국에서도 사용자가 18만 명이 넘은 플랫폼이니, 많이 이용하셔서 비용 절약하시기 바랍니다.

사용시 주의할 점

GamsGo 플랫폼을 이용할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 바로 드문 경우긴 하지만 모르는 사람과의 계정을 공유하다가 누군가가 비밀번호를 임의로 변경을 한다거나 먹튀하는 경우가 있을지 모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하지만 이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복잡한 절차를 거칠 필요가 없이 본인계정에 접속해서 비밀번호를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그리고 같이 계정을 공유하고 싶은 분들을 찾을 필요없이 자동으로 매칭이 되고 환불 요청시에 남은 일자에 따라서 자동으로 환불이 됩니다.

이렇게 모두가 힘든 시기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이런 식으로 아끼고 노력하면서 극복해 나가고 재밌있는 넷플릭스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