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보톡스 성분이 들어갑니다” 1만원으로 고가의 시술 효과와 똑같다는 집에서 바르는 보톡스 앰플 만드는 방법 (+상세한 설명)

우리가 흔히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서 또는 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보톡스를 맞곤 합니다. 피부과나 성형외과에 가서 보톡스를 2달 간격으로 맞으려면 비용도 만만치 않고 매번 예약해서 가는 것도 번거롭습니다. 이런 보톡스를 1만원대로 얼굴에 바르는 앰플로 집에서도 충분히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고가의 보톡스를 집에서 앰플로 만드는 자세한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톡스 앰플 준비물

집에서 만드는 보톡스 앰플은 정확히 말하면 보톡스 펩타이드라고 불리는데 그 성분이 아세틸 헥사펩타이드-8이며 이 성분은 천연 추출물이기 때문에 병원에서 맞는 보톡스의 독소 추출물보다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특히 보톡스 펩타이드는 피부에 흡수율이 빨라서 더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이것이 안면 근육 수축을 제어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피부 표면의 잔주름을 완화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로즈워터 20ml

-알로에 겔 20g

콜라겐 1g

-비타민E 1g

-보톡스 펩타이드 1g (20방울)

보톡스 펩타이드 30ml 기준으로 약 1만원 정도 비용이 들어가며 30ml 기준으로 1년 정도 쓴다고 보시면 됩니다. 위의 재료들은 인터넷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재료들의 효능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로즈워터 : 피부 진정과 재생에 효과적인 장미꽃 추출액 (100ml에 3천원대)

알로에 겔 : 수분 보충과 피부 진정 부기 제거에 효과적 (50g 에 1천원대)

콜라겐 : 피부 탄력 강화 및 재생 효과 (10ml에 1천원대)

비타민E : 노화 방지 및 피부 재생 효과 (20ml에 2천원대)

보톡스 펩타이드 : 피부 표면의 잔주름 예방 및 개선 (10ml에 3천원대)

보톡스 앰플 만드는 방법

-로즈 워터 20ml (소주컵 1/2컵)를 넣는다. 계량기가 없는 경우에는 소주컵을 이용해서 계량합니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알로에 겔 20g (소주컵 1/2컵)을 넣는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 “더러운 운동화 버리지 마세요” 세탁소 사장님의 비법인 운동화 세탁하고 말리기까지 30분만에 끝내는 방법
👉 “허리가 아플때마다 이것을 드세요” 척추의 신이 알려주는 지긋지긋한 허리통증에 좋은 음식 2가지 (+섭취방법)
👉 “이걸 알아야 스스로 그만둬도 받아요” 올해부터 100% 자발적 퇴사에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13가지 방법 (+조건 및 수급방법)

-로즈워터와 알로에 겔은 우선 2개가 잘 섞이도록 잘 저어줍니다. 젤 형태로 섞입니다.

-콜라겐 1g (아빠 숟가락으로 1큰술)을 넣는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비타민E 1g (아빠 숟가락으로 1큰술)을 넣는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보톡스 펩타이드 1g (20방울)을 넣는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위의 재료들이 잘 섞이도록 저어준다.

-공병에 담아서 보관한다.

위의 계량을 지켜주시면서 만들어 줘야 합니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보톡스의 효과를 더 높이겠다고 보톡스 펩타이드를 더 많이 넣게 되면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게 되서 안됩니다. 보톡스 앰플 30ml기준으로 보톡스 펩타이드 1g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보톡스 앰플의 보관 및 유효기간

이렇게 만든 보톡스 앰플은 방부제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냉장보관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만든 30ml 기준 앰플은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번 30일~60일 사이에 다 쓰셔야 합니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냉장보관

-30~60일 유효기간

-아침, 저녁으로 사용

보톡스 앰플 바르는 방법

집에서 만든 보톡스 앰플은 스킨을 바르고 나서 바로 바르시면 됩니다.

-스킨 ⇒ 보톡스 앰플

단, 피부의 결과 근육 방향으로 발라줘야 효과가 배가 됩니다. 얼굴이 쳐질까봐 아래에서 위로 올려 바르는 습관을 가지신 분들은 이 점에 유의하셔서 바르세요.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코를 중심으로 U자를 그리면서 가볍게 마사지하기

-턱 아래 방향으로 부드럽게 쓸어내리며 바르기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캡쳐

목 부분을 바를때도 유의하셔야 할 점이 아래에서 위로 바르는 것이 아니라 피부결을 따라서 위에서 아래로 바르는 것입니다. 오히려 아래에서 위로 바르게 되면 피부가 더 쳐지는 효과가 나타난다고 하니 절대로 아래에서 위로 바르지 마세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 출처영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