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전부 공짜입니다” 팝콘에 이어 영화표까지 공짜로 받을 수 있는 모든 방법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영화관에서 자유롭게 팝콘과 함께 영화를 즐기며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아직까지는 코로나가 확산되고 있는 실정이며 모두들 외부 출입을 조심하셔야 하는데요. 요새는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CGV 와 같은 영화관에서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모두 공략 방법은 다르다고 합니다.

오늘은 영화를 공짜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땡처리 상품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직원이 알려주는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6가지)
👉 “이걸 쓰시면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다이소에서 100만원쓰고 어렵게 찾은 1000원짜리 독일 정품 갓성비 아이템 (+사용방법)
👉 “이제 흰머리와 굳은살이 난 위치를 주목하세요” 뇌졸중의 전조 증상인 이것이 보내는 적신호를 알아채는 방법

메가박스 (빵원티켓)

🔔 당일배송 BEST템! 🔔

✅ 메가박스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빵원티켓이라는 것을 노려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메가박스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알고 계시는 혜택이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니 천천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메가박스는 주 마니아 층들은 팝콘이 맛있고 관람석도 널널해서 좋으며 스크린도 꽤 넓기 때문에 영화를 볼 만한다고 하는데요. 이런 메가박스에서는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빵원티켓을 구매하는 것인데요.

빵원티켓은 메가박스 어플에 수시로 뜨는데 언제 뜰지 모르는 랜덤형 쿠폰 방식입니다. 일명 빵티는 메가박스 어플에서 계속 새로고침을 하면서 내가 보고 싶은 영화의 공짜 티켓이 언제 뜨는지 알아야 합니다. 약간의 노가다가 필요합니다.

그럼 이런 쿠폰을 발급받았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당일배송 BEST템! 🔔

✅ 바로 아래의 주의사항에 있는 것처럼,

-0원과 2천원 쿠폰 종류별로 1인 1매씩 중복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다운로드 받은 쿠폰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익일 23시 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 그리고 이렇게 쿠폰을 받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예매를 해야 합니다. 성공하는 방법은 계속 새로 고침을 하면서 눌러 받고 다른 창에서는 예매창을 미리 다 예매를 해둔 상태에서 결제창에서 티켓 적용을 눌러야 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거의 1분컷으로 끝나기 때문에 이 안에 모든 작업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꼭 성공하세요!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 당일배송 BEST템! 🔔

✅ 롯데시네마는 무비싸다구를 앞세워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선착순으로 다운받아서 하루안에 예매를 하여 볼 수 있게 말이죠. 이런 선착순 다운로드는 항상 실패하는데 무조건 손이 빨라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총 두 종류의 할인권이 있는데 2천원 관람권과 4천원 관람권이 그 주인공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롯데시네마의 무비싸다구를 이용할때도 빵원티켓처럼 쿠폰을 받자마자 바로 예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명히 쿠폰을 받았는데 나중에 예매를 하려고 하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선착순 사용이라 이미 사람들이 다 사용하고 끝나버린 경우입니다.

👉 “이번 주말에 싹쓸이해야 합니다” 코스트코 11년차가 알려주는 떨어지기 전에 쟁이는 재재구매템들 (+9가지)
👉 “온 식구가 먹어도 남습니다” 가성비 갑이라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피자 90% 할인 받아 먹는 방법 (+자세한 방법)
👉 “녹은 머리도 100% 복구됩니다” 미용실 안가고 집에서 단기간에 극손상모를 100% 복구하는 기적의 트리트먼트 방법

✅ 반드시 바로 예매를 하시고 또 하나 주의할 점은 쿠폰으로 예매를 한 후에 취소하고 다시 재예매를 할때는 쿠폰을 적용할 수 없으니 절대로 예매후 취소하시면 안됩니다. 신중하게 예매를 하셔야 합니다.

CGV (스피트 쿠폰)

✅ 가장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CGV. 이런 CGV에서는 스피드 쿠폰이라는 것을 뿌립니다. 그만큼 경쟁도 다른 곳보다도 엄청 치열합니다. 이것도 선착순으로 예매를 하기 때문에 수시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렇게 스피드있게 받은 영화 쿠폰은 반드시 모바일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이디당 1회씩만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스피드 쿠폰의 특징이라면 선착순으로 사용 수량이 마감되면 결제 단계에서 쿠폰이 보이지 않습니다. 역시나 반드시 쿠폰을 받자말자 예매하는 것이 장땡이라는 사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각 극장별로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사실 영화값이 15,000원 시대가 도래했기 때문에 아무리 코로나가 안전하다고 하더라도 생각보다 잘 못가게 되는 극장인데요. 이제 영화 반값 또는 공짜로 볼 수가 있으니 주위 친지나 지인분들에게 이 내용을 꼭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출이 있다면 깎아줍니다” 9월 1일까지 신청하면 건강보험료를 24만원 덜 내게 되는 복지제도 (+신청방법)
👉 “오늘부터 시작합니다” 버스, 지하철 타는 분들에게 매월 5만원을 지원해 드리는 교통비 복지제도 총정리 (+사용 방법)
👉 “나라에서 새롭게 지원금을 추가했습니다” 신청안하면 못 받는 1인당 5천만원씩 지급한다는 코로나 지원금(+신청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