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시작합니다” 신청안하면 땅치고 후회하는 정부에서 주는 무주택 월세 지원금 20만원 (+신청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오늘부터 지원금 신청이 시작됩니다. 이미 4월부터 일부 지자체들에서 이미 시행되고 있었던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사업을 전국적으로 확대되는 것인데요. 이로써 경제위기를 맞고 있는 무주택 청년들에게는 월 최대 20만원의 월세를 지급하고 최대 240만원 지급을 한시적으로 운영합니다.

오늘은 최대 240만원을 지급하는 특별한시지원금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것 모르면 100% 망합니다” 공인중개사가 알려주는 주택 매매 계약서 작성시 무조건 넣어야 싸움 안 난다는 특약사항 (+주의할점)
👉 “대출이 있다면 깎아줍니다” 9월 1일까지 신청하면 건강보험료를 24만원 덜 내게 되는 복지제도 (+신청방법)
👉 “새롭게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카카오톡 개발자가 알려주는 나만 모르고 있던 카카오톡의 새로운 기능들 (+6가지)

청년월세 한시 지원 개요

🔔 당일배송 BEST템! 🔔

신청대상

-신청대상 : 만 19~34세 이하 독립거주 무주택 청년, 청년 본인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60% 이하 &전체 가구소득이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

지급액

-지급액 : 월 최대 20만원을 지원 (최대 12개월 총 240만원)

기존에 주거급여를 받고 있는 분들이라면 총 월세금액에서 받고 있었던 주거급여금액을 뺀 차액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위에서 신청대상중에 혼인등의 사유로 부모 가구와 생계를 달리 하는 경우 또는 기초생활보장제도상 별도의 보장 가구로 인정이 되는 경우는 기준중위소득 60%를 적용합니다.

👉 “만들어 두면 일 년 내내 먹을 수 있습니다” 역대급 레전드 끝판왕인 믿고 보는 만물상 만능간장 레시피 (+2가지 요리 레시피)
👉 “바세린으로 이게 됩니다” 집집마다 하나씩은 꼭 있는 미국에서 유행중인 2천원짜리 바세린 이색 활용 방법 (+5가지)
👉 “이제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 냉장고안에 겹겹이 쌓아 둔 처치곤란 아이스팩 활용꿀팁 4가지 (+올바른 폐기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신청방법

-신청방법 : 인터넷 신청 (복지로 홈페이지) 또는 거주지 관할 주민센터 방문신청

2022년 8월 22일부터 2023년 8월까지 신청을 받으며 신청은 복지로 홈페이지로 신청을 하시거나 거주하시는 관할 주민센터로 직접 방문하셔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구비서류

🔔 당일배송 BEST템! 🔔

-구비서류 : 신청서, 소득재산신고서, 임대차 계약증빙서류

청년월세 한시 특별지원사업은 생애 1회 지원해주는 복지 사업이기 때문에 자격요건이 된다면 무조건 바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월 20만원씩 12개월간 총 240만원을 보장 받을 수 있지만 일부 지자체의 경우는 10개월간 지원하는 경우도 있으니 관할 주민센터로 문의해 보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재난지원금 지자체 홈페이지 🔻

👉서울👉부산👉대구👉인천
👉광주👉대전👉울산👉세종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
👉전라북도👉전라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
👉제주
👉 “땡처리 상품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직원이 알려주는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6가지)
👉 “이걸 쓰시면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다이소에서 100만원쓰고 어렵게 찾은 1000원짜리 독일 정품 갓성비 아이템 (+사용방법)
👉 “이제 흰머리와 굳은살이 난 위치를 주목하세요” 뇌졸중의 전조 증상인 이것이 보내는 적신호를 알아채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