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다 받을 수 있습니다” 9월달부터 시행하는 모든 지원금을 다 받을 수 있는 믿기지 않는 복지제도 (+신청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현재 코로나19로 인해서 수많은 복지제도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시행될 혜택들이 있을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이런 복지혜택들의 일정들을 하나 하나 다 알 수가 없어서 또는 신청방법이 까다로워 놓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9월달부터 시행하는 이것을 신청하기만 하면 복지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민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복지멤버십 서비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다 받을 수 있습니다” 9월달부터 시행하는 모든 지원금을 다 받을 수 있는 믿기지 않는 복지제도 (+신청방법)
👉 “길가다가 꼼꼼히 살펴보세요” 앞으로 ‘이것’ 모아서 주민센터에 가져다주면 한 달에 30만원 받게 됩니다 (+신청 방법)
👉 “3년이 지났어도 가능합니다” 위, 대장 내시경 검사한 분들 30만원 실비 보험 청구 꼭 하세요 (+못 받을 경우 해결 방법)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복지멤버십 서비스란?

복지멤버십 서비스란 내가 받을 수 있는 사회보장급여와 서비스를 생애 주기와 필요한 때에 맞춰서 적기에 맞춤형으로 개별적으로 안내해 주는 제도입니다. 이전까지는 몰라서 신청 못하는 일들이 많은 분들이 신청하면 도움이 됩니다. 조금 더 제한적으로 운행했던 것과는 다르게 9월달부터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가입 한 번 만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복지서비스를 모두 찾아서 안내해 주고 내 주변의 가족까지도 함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매번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게 됩니다.

복지멤버십 대상 복지 혜택들

🔔 당일배송 BEST템! 🔔

복지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여러가지 복지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 그 종류도 아주 다양합니다.

  • 아동복지 – 가정양육수당, 보육료, 아이돌봄 서비스
  • 생활지원 – 기초생활보장, 장애인 연금, 기초연금
  • 교육비지원 – 초중고교육비, 한부모 가정 교육비
  • 의료비지원 – 차상위 본인부담 경감 대상자, 암환자 의료비
  • 임신출산지원 – 산모와 신생아 건강관리, 난임부부 시술비, 저소득층 기저귀
  • 감면서비스지원 – 에너지 바우처, 저소득층 요금 할인

위와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복지혜택들을 개별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 번만 신청해 두면 앞으로 내가 따로 알아보지 않아도 새롭게 시행되는 정책들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연락이 와서 신청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마운 서비스입니다.

👉 “100원만 있으면 됩니다” 피부과 의사가 알려주는 흉터 안남고 집에서 셀프 여드름 짜는 방법 (+준비물)
👉 “지역, 나이 상관없습니다” 1인당 총 380만원이 지급되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분들을 위한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
👉 “땡처리 상품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직원이 알려주는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6가지)

복지멤버십 서비스 신청 방법

복지멤버십 서비스에 신청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 온라인 : 복지로 홈페이지
  • 오프라인 : 거주하는 행정복지센터
  • 모바일 앱 : 복지로앱 다운로드
🔔 당일배송 BEST템! 🔔

복지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하기 제일 편한 방법은 복지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 주세요. 복지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로그인을 하고 신청해야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그외에 내가 거주하는 주민센터는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를 해서 물어보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복지로앱을 설치하여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복지로’앱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 말씀드린 복지멤버십 서비스는 안내 이후에 일정기간 동안 신청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따로 전화로도 신청의사를 확인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 복지멤버십 서비스는 나이드신 우리 부모님들이 신청해 두면 정말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보조금24 서비스

🔔 당일배송 BEST템! 🔔

다른 방법으로는 보조금24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또한 모든 국민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놓치고 있는 보조금들이 있는지 내가 직접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아래에 정리해 두었으니 신청안하신 분들이 있다면 꼭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 “박카스 D, F, A 는 모두 다른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90%는 모르고 먹는다는 박카스의 정체 (+차이점)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나만 몰랐어..?” 전국민의 92%가 모르고 있다는 우체국 착한 서비스 (+8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