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쓰시면 삶의 질이 높아집니다” 다이소에서 100만원쓰고 어렵게 찾은 1000원짜리 독일 정품 갓성비 아이템 (+사용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매일 청소를 해도 표시가 안난다고 할 정도로 주부들의 고민거리 중에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찌든때는 정말 많은 노동력을 필요로 하는데요. 독한 락스를 이용해서 청소를 할 수도 있지만 찌든때를 지운다고 락스를 쓰고 나서 환기 시키는 시간이 더 길고 힘든데요.

오늘은 다이소 청소 아이템 중에 하나인 이것을 이용해서 세제없이 물로만 찌든때 물때를 제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박카스 D, F, A 는 모두 다른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90%는 모르고 먹는다는 박카스의 정체 (+차이점)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나만 몰랐어..?” 전국민의 92%가 모르고 있다는 우체국 착한 서비스 (+8가지)

다이소 매직 스펀지 (가격:1,000원)

다이소에 파는 매직 스펀지입니다. 다이소 매직 스펀지는 크기도 다양해서 용도에 맞게 쓸 수 있는데요. 대부분 아래에 보이는 작은 스펀지를 많이들 이용하는 편입니다. 가장 용도가 다양하고 저렴하기도 합니다. 또 잘 보시면 중국 제품이 아니라 독일제품이라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다이소 매직스펀지는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아래 사진과 같은 사이즈를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틈새를 청소하기에도 좋고 꽤 넓은 면적에도 유용하게 쓰이는 사이즈입니다. 총 20개가 들어가 있어서 1,000원짜리 하나 사시면 몇 달은 넉넉히 쓸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다이소 매직스펀지는 다른 세제가 필요없이 물로만 청소가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물에 푹 적신 후에 꼭 짠 뒤에 찌든때가 있는 부위에 문질러 주면 됩니다.

👉 “100원만 있으면 됩니다” 피부과 의사가 알려주는 흉터 안남고 집에서 셀프 여드름 짜는 방법 (+준비물)
👉 “지역, 나이 상관없습니다” 1인당 총 380만원이 지급되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분들을 위한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
👉 “땡처리 상품 한 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직원이 알려주는 가격표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6가지)

아래와 같이 힘들이지 않고 문질러 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매직스펀지를 물을 꼭 짜서 문질러 주시고 매직스펀지가 더러워지면 또 물에 헹군 다음에 또 꼭 짜서 닦아주시면 됩니다. 여러번 헹궈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절약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다이소에 파는 수많은 물품들 중에 단연코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제품이 매직스펀지입니다. 이렇게 문틀의 찌든때만 청소가 가능한 것이 아니라 화장실, 주방, 거실 모든 찌든때와 물때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매직 스펀지입니다.

👉 “길가다가 꼼꼼히 살펴보세요” 앞으로 ‘이것’ 모아서 주민센터에 가져다주면 한 달에 30만원 받게 됩니다 (+신청 방법)
👉 “3년이 지났어도 가능합니다” 위, 대장 내시경 검사한 분들 30만원 실비 보험 청구 꼭 하세요 (+못 받을 경우 해결 방법)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