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나이 상관없습니다” 1인당 총 380만원이 지급되는 경력이 단절된 여성분들을 위한 정부 지원금 (+신청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결혼을 하고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을 위한 정부 지원금이 있습니다. 여성취업금 지원제도, 취업바우처, 경력단절여성 지원금의 총 3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오늘은 1인당 총 380만원이 지원되는 새일여성인턴신청이란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부터 신청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8월부터 새롭게 바뀌는 전국민 복지 제도 7가지 (+신청방법)
👉 “최대 이자를 720만원까지 줍니다” 10만원씩 3년간 저축하면 1440만원이 되어 돌아오는 정부가 작정하고 내놓았다는 복지제도 총정리
👉 “지금 당장 지갑을 열어보세요” 2022년 절대 쓰면 안되는 10원, 50원, 100원, 500원짜리 희귀 동전 구별법 (+팔 수 있는 사이트 공개)
🔔 당일배송 BEST템! 🔔

새일여성 인턴신청이란?

새일여성 인턴신청이란 지역과 무관하게 경력단절여성이 일할 수 있는 경험의 기회를 갖고 지속적으로 고용이 유지될 수 있게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 지원 금액 : 1인당 총 380만원

1인당 총 38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새일여성 인턴신청 지원금은 기업 인건비로 320만원을 지원하고 인턴 자려금이라는 명목하에 60만원을 지원하여 총 380만원을 지원합니다.

인턴연계기업에 인턴으로 3개월 동안 채용되고 그 기간동안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인턴 종료후에는 6개월 이상 고용유지 시에 인턴 개인에게 근속장려금 60만원을 기업에게는 새일고용장려금으로 80만원을 지급하게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근로자는 여성새로일하기 센터에 직접방문하여 구직등록을 신청해야 하며, 그 후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신청 및 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새일여성 인턴신청 자격 조건

  • 근로자 : 장기간 직장이탈로 경력단절된 여성으로 전국 158곳의 여성새로일하기 센터에 구직등록을 한 여성에게 해당됩니다.
  • 기업 : 4대 보험 가입 기업체, 상시 근로자 수 5인이상~1,000인 미만인 기업체

여성가족부 폐지가 점점 현실화되어 가고 있는 상황에, 필요하신 분들은 이런 제도가 없어지기 전에 빠르게 신청해서 혜택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신고받습니다” 앞으로 <이것> 모아서 주민센터에 가져다주면 30만원 받습니다 (+신청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6월, 7월 지급 확정난 지역별 재난지원금 확인하세요 (+신청 방법)

“확 낮춰줍니다” 여기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건강보험료를 낮출 수 있습니다 (+신청 대상)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