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 비행기 1등석 예약했습니다” 내 돈 한푼 안들이고 카드사 vip 만드는 방법 (+상세한 설명)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카드는 우리 일상생활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현금을 가지고 다니는 분들은 이제 거의 없으며 다양한 카드를 쓰고 있는데요. 카드는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서 독이 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 실적에 따른 포인트혜택이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실적을 일부러 채우기 위해서 이 카드 저 카드 헤프게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내 돈 한푼 안들이고 카드사의 vip가 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포인트로 비행기 1등석 예약했습니다” 내 돈 한푼 안들이고 카드사 vip 만드는 방법 (+상세한 설명)

🔔 당일배송 BEST템! 🔔

일명 가짜 실적을 채워서 카드사 vip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쓰는 혜택이 좋은 카드들을 살펴보면 카드사에서 월실적이 어느 정도 채워지기를 요구하는 곳이 많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매번 그런 큰 금액을 쓸 수 없기 때문에 월실적은 가짜 실적으로 채울텐데요. 예를 들어서 비행마일리지카드를 월 10만원만 쓴다고 하면 정말 적은 포인트가 쌓입니다. 하지만 월 1000만원을 쓰게 된다면 제법 많은 마일리지가 쌓이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가짜 실적을 채워서 공짜 비즈니스석 티켓도 얻을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비행기마일리지를 모으지 않더라도 통신사 할인 마일리지로 모을수도 있으므로 여러가지 용도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드실적 채우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티몬, G마켓, 옥션, 위메프 와 같은 곳에서 해피머니 상품권이나 컬쳐랜드 상품권 등을 삽니다.

가격은 최대 96,500원의 가격에 사는 것이 좋습니다. 되팔때는 97,000원 정도의 가격에 되팔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방법을 이용해서 카드사 실적을 채우는 것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단, 카드의 종류에 따라 상품권을 살때 카드 실적으로 잡히는 것이 있고 안되는 카드도 있으니 미리 카드를 발급할때 이 부분을 알고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다시 한 번 더 정리해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G마켓, 티몬, 옥션, G9, 위메프, 11번가와 같은 곳에 상품권 핫딜이 뜨면 사둡니다.
  • 최대 가격은 10만원 기준으로 96,500원으로 잡고 초과로 뜨는 상품권은 사지 않습니다.
  • 매일 뜨는 핫딜이 아니므로 한 달에 최소 1번 이상 뜨니 매일 수시로 들여다 봅니다.
  • 카드 1장만 이용할 것이 아니라 가족 카드도 적극 활용하여 카드 마일리지를 여러 개 쌓아둡니다.
  • 카드 실적을 다 채우고 나면 사둔 상품권을 되팝니다. (백화점 지하쪽에서 상품권 파는 곳이 있음)

위의 순서대로 상품권을 사서 되팔아 가짜 실적이 채워집니다. 그럼 사이트별로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달에 최소 1번 정도 핫딜이 뜨기 때문에 1인 구매 한도때문에 한 사이트에서만 사면 카드 실적이 채워지지 않습니다. 여러군데 사이트에서 상품권을 사야 합니다.

상품권 사는 방법

  • 우선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 카드 실적을 채울 용도의 카드를 미리 등록해 둡니다.
  • 1인 구매 한도가 있기 때문에 잘 보고 카드 실적을 채워야 합니다.
  • 해피머니 상품권, 컬쳐랜드 상품권, 롯데상품권을 검색하여 핫딜이 뜰때 산다. (최소 96,500원)

이렇게 받은 상품권 중 해피머니 상품권과 컬쳐랜드 상품권은 모바일 어플에서 팔아도 되고 중고나라나 당근마켓과 같은 사이트에서 되팔면 됩니다. 롯데상품권은 롯데백화점 지하에 보시면 상품권 사는 곳이 있습니다. 이런 곳에서 되파시면 됩니다.

상품권을 사면서 실적을 채우는 용도로 쓰는 카드는 이런 식으로 상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미 3~4년전에 유행하며 인터넷에서 유행했던 상테크 방법인데 이제 조금씩 제재가 가해져서 조금 혜택이 줄었습니다.

항공사별 혜택 좋은 마일리지 카드

🔔 당일배송 BEST템! 🔔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 비교

위의 여러가지 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비교해 보시고 발급 다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쓰고 있는 삼성카드의 마일리지 플래티넘 카드가 제일 편하고 적립이 잘 되는듯 싶습니다.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카드 비교

전반적으로 보면 대한항공의 카드보다 마일리지를 좀 더 많이 적립해 줍니다. 위의 마일리지 카드들 중에서는 씨티카드의 뉴 프리미어마일 카드가 가장 높고 연회비를 고려해 보면 신한카드의 에어 1.5카드가 좀 낫습니다. 월 200만원 이상 쓰시는 분들은 롯데카드의 L 클래스 L20 카드도 괜찮은 편입니다.

하지만 이런 상테크를 함으로써 내 카드 실적을 채우면 카드 마일리지가 쌓이는 것은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꼭 이렇게 상품권을 사셔서 카드 실적을 채우시고 비행기 티켓도 공짜로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90만원 무료로 지원해주는 인기있는 자격증 TOP5

👉 회사다니면서 건물주가 될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

👉 내 돈 한 푼 없이 전세로 갈 수 있는 전세자금 대출 총정리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