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잠긴문 다 열 수 있습니다” 방문, 화장실문 모두 이것 하나만 있으면 다 열 수 있습니다. (+상황별 방법)

갑자기 집에서 방문이나 화장실문이 잠긴 경험이 한 번쯤은 있으신가요? 너무 황당하고 눈앞이 깜깜해질때 패트병 하나만 있으면 열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손잡이 종류별로 문이 잠겼을 때 문 따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열쇠가 없거나, 긴급상황 시에만 따라 하시고 절대 악용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손잡이 별 잠긴 문 여는 법

손잡이 옆에 작은 구멍이 있는 경우

손잡이 옆에 작은 구멍이 있는 경우 클립을 펴서 바늘 모양을 만들어줍니다. 구멍에  클립을 넣어 눌러주면 열리게 됩니다. 

동그란 손잡이의 경우

구멍이 없는 동그란 손잡이의 경우 동전을 이용하여 열쇠 꽂는 부분을 돌려주면 열리게 됩니다. 

구멍도 없고 열쉬도 없는 경우

구멍도 없고, 열쇠도 없는 경우 페트병을 문 두께를 넘길만한 사이즈 (가로 5센티, 세로 12센티인 직사각형)로 잘라줍니다.

문 틈새로 페트병을 반 이상 집어 넣고 쭈욱 내리면 뭔가 걸리는 느낌이 듭니다. 그럼 45도로 살짝 내린 다음 손잡이를 당겼다 밀었다 하면서 페트병을 아래로 통과시켜주면 잠겨 있던 문이 열리게 됩니다.

위 사항은 집에서 긴급한 상황에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절대로 다른 곳에 악의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 출처 영상 보러가기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