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꼭 주방에 놔두셔야 재물복이 터집니다” 부잣집 주방에는 반드시 있다는 재물운을 상승시켜주는 이것

재물운은 노력이 따라야 하지만 어느정도 집안 분위기에 따라 간다고 합니다. 이는 얼만큼 풍수지리에 맞게 살고 있는지와 연관이 있으며 인테리어와도 관련이 있는 것이 재물인데요. 오늘은 부잣집 주방에는 반드시 있는 것이며 무조건 주방에 놔둬야 하는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맛이 그 집안의 운을 좌우한다.

예전부터 장맛이 떨어지면 그 집안은 망하게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물론 예전처럼 집에서 장을 담그지 않기 때문에 큰 상관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이는 예전 우리 조상들이 많이 신뢰를 하고 대대로 믿어오던 이야기입니다.

출처 : 유튜브 ‘서은희의 굿이야기’ 캡쳐

따라서 장독대에 항아리가 깨진다거나 하는 일이 발생하면 그 집안에 자손에게 상문이 있을 수 있으며 소중히 다루었습니다. 부정을 타지 않게 하기 위해서 새끼줄에 숯을 감아서 장독대에 둘러놓았던 조상님들이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서은희의 굿이야기’ 캡쳐

현재는 아파트 생활을 하면서 장독대를 둘 장소도 마땅치 않아서 대신에 주방에 이것을 두면 운기가 좋아진다고 합니다.

장단지 3개를 주방에 놔두어라.

출처 : 유튜브 ‘서은희의 굿이야기’ 캡쳐
  • 주방에 햇빛이 잘 드는 곳에 <고추장 단지 + 된장 단지 + 간장 단지> 를 둡니다.

단지는 아주 작은 사이즈의 단지를 사두어 담아두면 됩니다. 단, 늘 먼지가 쌓이지 않게 보관해야 하고 맑고 깨끗한 곳에 두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주방에 3가지 단지를 두시면 집안에 재물운을 상승시켜주는 역할을 하니 참고하셔서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