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둘레가 104cm에서 101cm” 5분 누워서 허리둘레 3cm 즉각 줄이는 마법같은 자세 (+상세한 운동법)

🔔 당일배송 BEST템! 🔔

더운 여름 살빼는 것을 가장 큰 목표로 세우신 분들이 많습니다. 덥고 불쾌지수가 높은 이런 계절에 좀 더 쉽게 운동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누워있는 것만으로도 뱃살을 뺄 수 있다고 합니다.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현주엽님이 5분 누워있는 것만으로도 허리사이즈가 3cm나 줄어드는 효과를 확인했는데요! 어떤 방법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워서 뱃살빼기 자세한 운동법

1. 다리를 펴고 앉은 상태에서, 작은 베개를 엉덩이를 뒤에 바짝 붙여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2. 베개가 골반 위치에서 밀리지 않도록 손으로 잡아주고, 천천히 누워줍니다. 

3. 다리가 펴진 상태에서, 양쪽 엄지발가락을 맞대 줍니다. 

4. 손바닥이 바닥을 향하도록 손을 머리 위로 펴주고,  양손 새끼손가락을 맞대 줍니다.

5. 천천히 심호흡하며, 5분간 그대로 있어줍니다. 

안전하게 일어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팔을 천천히 내리고, 다리에 힘을 풀어줍니다. 

무릎을 한쪽 다리씩 구부리고, 엉덩이에 힘을 준 상태로 골반을 들어 베개를 빼줍니다. 

허리를 좌우로 돌려가면서 천천히 근육을 풀어 준 뒤, 몸을 돌려 일어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 당일배송 BEST템! 🔔

“현실적으로 말씀드립니다” 피부가 3살 어려보이는 아주 사소한 생활 습관 (+10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세안하는 시간만 바꿨을 뿐인데 여드름 피부가 진주알 굴러가는 백옥 피부로 바뀝니다 (+세안 방법)

“마음껏 드세요” 칼로리는 낮아 배터지게 먹어도 살 안찌고 건강에 좋은 식품들 (+5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