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절대 NO”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이 모두 높아 다이어트 중인 분들은 절대로 먹으면 안되는 이 음식

🔔 당일배송 BEST템! 🔔

무수히 많은 음식들은 저를 포함한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최대 적입니다. 이런 음식들 가운데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이 모두 높아서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반드시 피해야 할 음식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악의 음식 = 떡볶이

헬스 트레이너들이 뽑은 다이어트에 최악의 음식은 바로 <떡볶이> 였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떡 자체는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아서 많은 분들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기도 해서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안되는 음식입니다. 하지만 이를 매운 고추장 소스와 함께 끓여서 만든 떡볶이는 나트륨 함량까지 더해져서 다이어트에는 정말 최악의 음식이라고 하는데요.

떡볶이를 먹을 바엔 차라리 햄버거 먹기

떡볶이를 먹을 바엔 차라리 햄버거를 먹으라는 말이 유행처럼 나돌고 있습니다. 떡볶이는 떡 자체의 칼로리도 높지만 요즘 유행하는 로제 떡볶이는 2,600kcal로 상당히 높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는 음식입니다.

삼겹살 1인분과 연어초밥 10개, 불닭볶음면, 엄마는외계인 파인트를 다 합친 칼로리보다 로제떡볶이를 하나 먹으면 더 높은 칼로리를 먹는것과 마찬가지라고 하니 다이어트를 한다면 조금 조심해서 드셔야 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