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파데, 쿠션 탓하지 마세요” 어떠한 파운데이션을 써도 100% 무조건 화장 잘 먹는 결정적 꿀팁 (+지성, 건성, 복합성 모두)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무더운 여름이 되면서 여성분들은 화장이 자꾸 뜨는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사실 맘에 들지 않는 화장은 하루종일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요. 뷰티 크리에이터인 숑스뷰티 채널에서는 기초 피부표현만 잘 해줘도 파운데이션의 들뜸을 잡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오늘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초간단한 방법으로 어떠한 파운데이션을 써도 무조건 화장 잘 먹는 결정적인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00원만 있으면 됩니다” 피부과 의사가 알려주는 흉터 안남고 집에서 셀프 여드름 짜는 방법 (+준비물)
👉 “재봉틀, 바느질 솜씨도 필요 없습니다” 허리만 큰 청바지 집에서 바늘만 있으면 수선하는 초간단 핵꿀팁 (+상세설명)
👉 “이제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 냉장고안에 겹겹이 쌓아 둔 처치곤란 아이스팩 활용꿀팁 4가지 (+올바른 폐기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꿀팁 1 (로션 바르기)

무조건 화장이 잘 먹는 방법을 이야기하기 전에 우선 기존에 하던 스킨케어를 하시면 됩니다. 단, 여기에 한 가지 꿀팁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캡쳐

스킨을 바르시는 분들은 화장솜에 묻혀서 피부에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 과정은 바로 로션을 바를때 주의사항인데요.

  • 로션은 무조건 스펀지를 이용해서 발라준다.

바로 스펀지를 이용해서 로션을 발라주는 것이 꿀팁인데요. 스펀지는 쫀쫀한 것보다는 말랑말랑한 것을 이용하시면 무조건 화장이 잘 먹는 기초단계가 됩니다. 브랜드는 아무 상관없이 쓰셔도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방법은 마치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발라주는 것입니다.

  • 부드러운 스펀지에 로션을 묻혀서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처럼 발라준다.
  • 피부결을 따라서 발라준다.
  • 피부의 울퉁불퉁한 부분이 정리가 되고 유분기도 적당히 제거가 된다.
  • 이렇게 하고 파데를 바르면 화장하고 12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는다.

피부결에 따라서 쓱쓱 발라주면 되는데 이렇게 바르면 좋은 이유는 피부에 남아 있는 각질도 잠재워주고 일부는 제거가 됩니다. 그리고 피부의 울퉁불퉁한 부분이 정리가 되고 수분감은 남겨두고 유분기가 적당히 제거가 되어서 밤이 되고 화장한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들뜨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 “이 버튼 한 방이면 됩니다” 쿠쿠 관계자가 말하는 밥이 마르고 쉰내가 날때 해결하는 방법 (+다양한 상황 총정리)
👉 “이것 하나면 선풍기 청소 깔끔하게 끝납니다” 선풍기 청소 5분안에 끝내는 방법 (+먼지 안붙게 하는 방법)
👉 “박카스 D, F, A 는 모두 다른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90%는 모르고 먹는다는 박카스의 정체 (+차이점)

꿀팁 2 (한 번 더!)

출처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캡쳐

두 번째 꿀팁은 바로 나의 얼굴에서 화장이 잘 뜨는 부분을 한 번 더 발라주는 것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스펀지로 바르게 되면 손에 열감이 닿지 않기 때문에 피부가 시원한 상태가 됩니다. 따라서 화장이 들뜨지 않게 되는 것이죠. 특히 내 얼굴에서 잘 뜨는 부위는 크림을 올린 스펀지를 롤링하듯이 여러 번 발라주면 됩니다.

  • 얼굴에서 잘 뜨는 부위는 한 번 더 발라준다.
  • 이때 절대 손을 이용해서는 안되고 스펀지를 이용해서 발라준다.
  • 스펀지를 롤링하듯이 여러 번 발라준다.

이렇게 바르고 나면 피부에 많이 남아 있지 않고 딱 적당할 정도만 남아 있게 되어 화장이 잘 먹게 됩니다. 얼굴이 많이 건조하신 분들은 한 번 더 스펀지를 이용해서 크림을 발라주시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파운데이션 바르기

출처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캡쳐

그리고 이제 파운데이션을 발라주면 됩니다.

기존에 쓰는 리퀴드 파데나 쿠션형식의 파데 등 어떠한 파운데이션도 앞에서 했던 꿀팁으로 인해서 절대로 뜨지가 않습니다. 정말 바쁜 아침에 활용하기 좋은 꿀팁입니다.

위와 같이 기초단계에서 스펀지를 이용하여 로션을 바르게 되면 좋은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지성 피부이신 분들은 유분기를 잡아준다.
  •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촉촉한 수분감이 든다.

🔔 당일배송 BEST템! 🔔

아래와 같이 수분감이 없는 파운데이션을 발라도 화장은 무조건 잘 먹습니다. 이제 파운데이션 고른다고 시간낭비하지 마시고 이렇게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기초단계 공사를 튼튼히 하셔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syongs Beauty숑스뷰티‘ 캡쳐

바쁜 아침에 메이크업으로 신경이 쓰이시는 분들이나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은 이런 방법을 이용해 보시고 효과가 좋다면 주위분들에게 공유해 주세요.

👉 출처 영상

👉 “남자도 절대 타면 안됩니다” 대한민국 국민중 90% 이상은 모르는 택시 번호판의 비밀 (+가짜 택시 구별법)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 “이걸 알아야 스스로 그만둬도 받아요” 올해부터 100% 자발적 퇴사에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13가지 방법 (+조건 및 수급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