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은 최대한 쉽게 구하세요” 내가 살곳을 쉽고 빠르게 구하는 방법 (+마이홈포털 사용방법)

집을 사고 싶어도 너무 방대한 자료들과 복잡한 사이트에서 맘에 드는 매물을 찾기 힘드셨을 텐데요. 이런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LH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는 나의 현재 상황에 맞는 집을 손쉽게 찾아주는 서비스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바로 검색이 가능한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마이홈포털 홈페이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운영중인 주거복지 홈페이지 <마이홈포털>에서는 매일 내가 살 곳의 집의 정보를 손쉽게 알려줍니다. 각종 주거복지 제도와 공공임대주택의 입주 정보 그리고 집을 구매할때의 대출 서비스 등도 함께 알려주고 있습니다.

1.마이홈포털 사이트에 접속해 줍니다.

2.마이홈 > 자가진단으로 들어가 줍니다.

자가진단에서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줍니다. 단, 2개 이상도 선택해서 통합진단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3.위의 가운데 보이는 저렴하게 거주할 집이 필요하세요? 를 눌러서 자가진단을 시작합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조건에서 살 수 있는 집을 보여줍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나의 현재 조건을 차례대로 입력하다 보면 내 주위에 내가 살 수 있는 집이 뜨게 됩니다. 만약 집을 살때 대출이 필요하다면 위에서 대출 조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마이홈포털 홈페이지에서는 내가 현재 처한 상황과 맞게끔 집의 매물을 보여줍니다. 나의 자가진단 이외에도 다양한 주거복지 제도를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많은 정보를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