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월달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임인년에 ‘이띠’들은 경찰서를 수시로 갈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띠 공개)

5월은 새로운 정권으로 바뀌는 달이기도 하고 새로운 기운이 많이 들어오는 달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기운의 달임에도 불구하고 5월, 10월에 조심하셔야 하는 띠들이 있는데요. 임인년에는 관재수가 강한 띠를 알아야 막을 수 있습니다. 관재수가 다른 띠들보다 강해서 경찰서를 수시로 갈 수 있다고 하는 띠들을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띠와 나이도 함께 말씀드리겠습니다.

1.39세 쥐띠

일반적으로 올해 삼재가 든 띠들은 무조건 조심해야 합니다. 그 중에서 39세 쥐띠들은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캡쳐

39세 쥐띠분들은 관재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임인년에는 시비, 다툼이 많이 생기고 교통사고로 인해서 경찰서를 갈 수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캡쳐

쉽게 버는 돈으로 인하여 오해가 생기고 일이 꼬일 수도 있습니다. 그 일로 인해서 경찰서를 갈 일이 생깁니다. 조심하셔야 합니다.

2.43세 원숭이띠

43세 원숭이띠는 대인관계로 인한 관재수가 생깁니다. 다른 사람들보다도 형사법에 어긋나는 일을 하시면 안됩니다. 남들보다도 더 주의하셔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캡쳐

그냥 넘어갈 일도 43세 원숭이띠들은 그냥 넘어가지 않고 특히 현재 5월(음력 4월)달에는 사기를 당하는 기운이 아주 강합니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캡쳐

3.59세 용띠

큰 금액 투자로 인한 관재 사기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문서와 금전으로 인하여 시끄러운 일들이 다소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용인중전마마’ 캡쳐

큰 금액의 투자는 되도록이면 삼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삼재인데다가 관재까지 걸려서 힘드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듯 알고 가시면 조심하게 되고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관재에 휘말리는 일 없이 경찰서 갈 일 없이 올 한해 잘 넘기시기 바라겠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