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몇 번에 해당하나요?” 운전대 핸들 잡는 방법만 봐도 알 수 있는 당신의 숨겨진 성격 (+유형 9가지)

평소에 운전을 할때 핸들을 어떻게 잡으시나요? 사람은 운전을 할때 진짜 모습이 보인다고들 합니다. 조용한 사람도 핸들을 잡기만 하면 난폭해지는데요. 내가 평상시 운전대를 잡는 방법만 봐도 성격이 드러난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나는 어떤 유형에 드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몇 번에 해당하나요?” 운전대 핸들 잡는 방법만 봐도 알 수 있는 당신의 숨겨진 성격 (+유형 9가지)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이걸 알아야 스스로 그만둬도 받아요” 올해부터 100% 자발적 퇴사에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13가지 방법 (+조건 및 수급방법)
👉 “남자도 절대 타면 안됩니다” 대한민국 국민중 90% 이상은 모르는 택시 번호판의 비밀 (+가짜 택시 구별법)

1.완벽주의자

시계방향으로 10시와 2시 방향에 손을 하나씩 놓은 상태입니다.

제일 처음 운전을 배울 때 면허시험장에서 알려준대로 10시와 2시 방향애 손을 올린 채로 배우기 때문입니다. 그 규칙을 잊지 않고 운전할때 항상 10시와 2시 방향에 손을 올리고 운전하는 사람이 바로 당신입니다. 이러한 원칙주의자는 직장, 연애, 취미 생활에서도 항상 원칙대로만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성격 탓에 주위사람들은 당신을 언제나 믿음직 스럽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2.겁이 많은 사람

11시와 1시 방향에 손을 하나씩 올린 형태입니다.

운전대를 꼭 잡고 늘 안전을 생각하면서 운전하는 타입입니다. 이런 당신은 조심성도 많고 감수성이 예민하며 위험성이 높은 일들은 가급적이면 안하고 피하려고 합니다. 이러한 성격 덕분에 언제나 일의 퀄리티가 높고 디테일하게 해낼 수 있습니다. 다만 항상 조심하는 성격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3.모험가

한 손을 옆쪽 핸들을 잡고 운전하는 형태.

핸들을 우측이나 좌측 중 한 쪽만 잡고 운전하는 당신은 모험적인 기질이 다분한 사람입니다. 늘 뭔가에 도전하며 개방적이고 활기찬 성격입니다. 당신의 이런 성격에 주위사들이 몰리고 당신을 존중하기도 합니다. 언제나 기발하고 창의적인 사고를 하기 때문에 인생 자체가 즐겁습니다.

4.미니멀리스트

한 손을 핸들 아래쪽을 잡는 형태

어떠한 일이 일어나도 절대로 평정심을 잃는 법이 없습니다. 언제나 필요한 것만 사며 불필요한 것들은 거들떠도 안봅니다. 전화통화도 용건만 간단히하고 끊기 때문에 시간 절약이 몸에 배어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는 차가워 보일 수도 있지만 오랫동안 대화를 나눠본 사람이라면 다 압니다.

👉 “한 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습니다” 삼성전자 고객센터에서 알려준 최대 1년까지 먹을 수 있는 온갖 야채 보관 방법 (+10가지)
👉 “물에 씻으면 박테리아를 먹게 됩니다” 요리하기 위해서 습관적으로 물에 씻어 독을 먹는다는 음식 재료들 (+4가지 세척 방법)
👉 “이것만 있으면 백종원 부럽지 않습니다” 한 번 만들어 놓으면 뭐든지 해먹을 수 있는 100가지 요리가 가능한 만능 양념장 (+5가지 요리 소개)

5.리더형

8시와 4시 방향에 손을 하나씩 두고 손등은 아래를 향한 형태.

어린 시절부터 항상 앞장서서 나서서 리더를 맡는 성격입니다. 언제나 상황을 앞장서서 끌고가며 어떠한 문제들이 있어도 그 문제를 제일 먼저 책임지고 해결하려고 하는 성격이라 주변 사람들에게서 칭찬을 많이 받는 타입입니다. 단, 넘치는 자신감과 결과에 치중하는 당신의 모습에 상대방이 겁을 먹을 수도 있습니다.

6.공감형

8시와 4시 방향에 손을 하나씩 두고 손등이 보이게 잡는 형태.

늘 다른 사람들의 말도 잘 들어주고 언변도 뛰어난 성격입니다. 타인의 고민을 잘 들어주고 가까운 사람의 성공 스토리에도 진심으로 크게 기뻐할 줄 압니다. 무리하게 나서서 리더를 하려고 하지 않으며 주위에 정의가 올바르게 지켜지고 있으면 삶에 큰 불만도 없는 편입니다.

7.쿨한 성격

한 손을 맨위에 잡는 형태.

항상 털털하며 쿨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집착하는 것도 없고 그냥 매순간이 즐겁고 걱정거리가 없이 살아가는 편입니다. 친구들과 보내는 시간이 언제나 재밌고 행복한 당신입니다. 주위에 혼란스러운 일이 일어나도 늘 침착하게 대응하는 성격입니다.

8.평화주의자

9시와 3시 방향에 손을 하나씩 두고 운전하는 형태.

주위에 소란스러운 것을 싫어하고 평온한 삶을 추구하는 성격이 당신입니다. 하지만 사람들 사이에서 싸움이 일어난다면 직접 나서서 해결하는 편입니다. 이러한 당신의 성격을 보고 주위 사람들이 잘 따르지만 연애에 있어서는 다소 소극적인 성격이어서 누군가를 만나는데에 조금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9.불도저

엄지나 손이 경적 위에 있는 형태.

항상 바쁘고 참을성이 부족한 타입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시간을 낭비하기 보다는 문제 상황 자체를 무시해 버리곤 합니다. 워낙에 진취적인 성격이라 극단적인 결과를 많이 경험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서 소근거려도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성격입니다.

오늘은 운전대를 잡는 모습만 보고 그 사람의 성격을 알아봤는데요. 물론 위의 경우는 단순히 재미로 보시고 운전대를 어떻게 잡더라도 항상 안전 운전을 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 “박카스 D, F, A 는 모두 다른 제품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의 90%는 모르고 먹는다는 박카스의 정체 (+차이점)
👉 “손톱에 이런것이 보이면 바로 병원가세요” 깨진손톱, 가로줄무늬, 세로줄무늬 등 손톱만 봐도 알 수 있는 7가지 질병 총정리
👉 “나만 몰랐어..?” 전국민의 92%가 모르고 있다는 우체국 착한 서비스 (+8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