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바이트보다 좋다는 정부지원 공공일자리. 전국의 공공일자리를 모두 모아서 정리해 드립니다 (+신청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왠만한 아르바이트바도 좋다는 정부지원 일자리. 요즘은 전국에 다양한 공공일자리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아는 분들은 2개월 일을 하고도 실업급여까지 똑똑하게 챙긴다고 하는데요. 왜 공공일자리가 아르바이트보다 좋은지 어떠한 혜택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상당히 많은 정부 예산이 공공일자리 창출에 투입이 되었습니다. 정부에서 직접적으로 마련한 직접일자리 이외에도 각 지자체별로 다양한 공공일자리를 계속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일히 지자체 홈페이지에서 공고하는 공공일자리를 확인하는 것도 힘들고 주민센터는 직접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여 한 번에 손쉽게 누구나가 어디서든 공공일자리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서민금융진흥원 – 취업지원제도

서민금융진흥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취업지원제도에서 내가 원하는 지역의 공공일자리를 한 번에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일자리나 지자체등의 취업지원제도를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연령별, 지원별, 지역별 등의 다양한 검색을 통해서 내가 지원받을 수 있는 취업 관련 지원금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지역별 공공일자리 정보들을 한 번에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1.일반 일자리 알아보기

공공일자리가 아닌 일반 일자리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순서대로 들어가 주세요.

  • 서민금융진흥원 취업지원포털 – 서민취업정보 한눈에 – 채용정보 – 일반일자리
🔔 당일배송 BEST템! 🔔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면 내가 원하는 지역에서 세부 조건으로 일자리 검색이 가능해 집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일자리에서 지역 검색뿐만 아니라 학력, 경력, 임금, 고용형태 등의 다양한 검색 조건을 가지고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결과는 벼룩시장 채용정보까지 조건별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2.공공일자리

  • 서민금융진흥원 취업지원포털 – 서민취업정보 한눈에 – 채용정보 – 공공일자리
🔔 당일배송 BEST템! 🔔

위의 순서대로 들어가 주면 처음에 말씀드린 지자체별로 운영하는 공공일자리와 정부에서 운영하는 공공일자리 등의 다양한 공공일자리를 한 번에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