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빵의 이미지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곳이 바로 파리바게트입니다. 물론 바게트의 이미지때문에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다는 것을 모르고 넘어갔었지만 이번엔 중국집 저리 가라고 하는 파리바게트의 메뉴에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배달의 민족에 올라온 메뉴판을 보면 중국집 메뉴판인지 빵집 메뉴판인지 도통 모르겠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제 배달의 민족 메뉴판
실제 배달의 민족에 올라온 메뉴판입니다. 실제로 중국집의 메뉴에서 팔만한 음식들이 보입니다. 정통볶음짬뽕, 매콤고추잡채밥, 직화부타동, 정통유산슬덮밥, 짜장면 등의 중국집 메뉴가 있는가 하면 함박스테이크파스타, 치킨&쉬림프 로제파스타, 트러플오일까르보나라, 나폴리탄토마토파스타, 리조또, 그라탕, 양송이 스프 등의 양식 메뉴도 존재합니다.

실제로 우리가 아웃백에서나 먹을 수 있는 케이준치킨 샐러드도 배달의 민족이면 파리바게트에서 배달가능합니다. 이렇게 파리바게트가 주목을 받는 이유는 바로 착한 가격에 있는 것인데요.

실제로 케이준치킨 샐러드가 6,900원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파리바게트에서는 빵만 파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메뉴도 존재합니다. 만약 정통 짜장이 아닌 색다른 짜장면과 짬뽕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파리바게트의 배달의 민족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