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0주년 어린이날에 아이 손잡고 꼭 가봐야 하는 그곳 (+레고랜드)

올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전국 곳곳에서 많은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이미 실외에서는 마스크 착용 해제도 되어서 가족들끼리 야외 활동하기 좋은 날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번 어린이날에 아이와 꼭 가봐야 하는 곳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고랜드

레고랜드가 어린이날에 정식으로 개장합니다. 강원도 춘천에 있는 레고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오픈을 하였는데 우리나라에서도 10번째로 문을 엽니다.

이름처럼 레고로 지어진 40여개의 놀이기구가 있고 닌자월드, 해적의 바다와 같은 7개의 레고 테마 구역이 있어서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레고랜드를 구경하실 분들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유아를 위한 구역들이 많다는 것이 대다수의 의견이고 아이의 키가 105cm만 넘으면 어트랙션도 부모님과 함께 거의 탈 수 있다는 의견입니다.

그리고 레고랜드를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서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 주차는 되도록이면 입구에서 가깝게 한다.
  • 음식값이 비싸서 도시락을 싸와도 좋다.
  • 평일에 가도록 한다.

레고랜드를 이용하실때는 주차장이 레고랜드 입구와 굉장히 멀다는 의견이 있어서 되도록이면 가까운 곳에 주차를 하시고 식당의 음식값이 다소 비싼 편이기 때문에 도시락같은 것을 미리 준비해 오셔도 좋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유명한 놀이공원은 늘 붐비고 놀이기구의 대기시간이 굉장히 길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평일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