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절대로 키우면 안되는 식물들 (+4가지)

인테리어 효과를 위해서 다들 집에 나무들을 하나씩 키웁니다. 집안의 운기가 왕성해지기 위해서 키우는 이 식물도 사실상 절대로 집안에서 키우면 안되는 것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우리집에 절대로 두면 안되는 식물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나보다 키가 큰 나무

사람보다 키가 큰 나무가 집안에 있으면 그 사람의 운기를 누른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집안에는 사람의 키보다 큰 나무를 놔두지 말고 이미 키가 큰 나무가 있다면 가지치기를 하여 키를 낮추어야 한다고 합니다.

2.넝쿨 식물

담벼락에 흔히 볼 수 있는 넝쿨 식물들을 집안에서도 키우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집안에서 관상용으로 키우는데 이런 경우가 흉물중에 가장 큰 흉물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넝쿨을 집안에서 키우게 되면 금전운이 없게 되고 자손들이 방황을 하게 됩니다. 천장에 넝쿨 식물을 기르는 것도 이혼과 집안의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3.가시가 많은 선인장

작은 다육식물을 집안에 키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작고 가시가 없는 다육식물은 괜찮지만 가시가 많은 조금 큰 선인장은 가족의 다툼을 불러오고 집안의 자녀가 다치는 일들이 끊임없이 이어집니다.

4.죽은 나무

집에서 키우다가 시들어서 죽은 나무가 있다면 당장 버리시기 바랍니다. 집안에 운기가 돋게 하려면 죽은 나무를 키워서는 안됩니다. 죽은 나무가 안좋은 음기를 불러들이고 집안에 우환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니 하루라도 빨리 버리시길 바랍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