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먹고 버리지마!!!” 알고 나면 절대로 그냥 못 버리는 나만 알고 있는 빵클립 재활용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식빵 한 봉지를 다 먹고 나면 나오는 빵클립. 항상 먹고 그냥 버리셨다면 오늘부터는 절대로 못 버리실 꺼에요. 이것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10가지나 있습니다.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케이블 분리

이제는 복잡한 케이블에 빵클립을 끼워서 사용해 보세요. 어느 선이 어느 기계의 전선인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2.와인잔 구분

똑같은 와인잔이 있을때 다른 사람과의 와인잔을 구분할 수 있는 용도로 빵클립을 쓸 수 있답니다.

3.쪼리 끈 고정

여름에 많이들 신으시는 쪼리의 단점. 가운데 끈이 꼭 떨어지는 것이 문제인데요. 이렇게 사진에서처럼 빵클립을 끼워 두면 쪼리 끈이 단단히 고정됩니다.

4.열쇠 정리

🔔 당일배송 BEST템! 🔔

열쇠를 여러개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은 이제 빵클립을 끼워서 이름을 적어놔 보세요. 그럼 어느 방의 열쇠인지 알 수 있습니다.

5.노트 정리

한 권의 노트안에 여러가지 과목을 정리하거나 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빵클립을 끼워서 구분하기도 하고 빵클립에다가 구분한 이름을 쓰기도 한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6.귀걸이 보관

빵클립에 구멍을 내서 귀걸이를 보관해 보세요. 종이에 끼워서 보관하면 자꾸 찢어지고 없어지는데 이렇게 빵클립 하나에 구멍을 여러개 뚫어서 귀걸이 보관도 할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7.충전 케이블 거치대

테이블 위로 케이블을 놔두었는데 자꾸 아래로 떨어지면 이렇게 빵클립으로 튼튼한 거치대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8.이어폰 정리

🔔 당일배송 BEST템! 🔔

쓰고나서 아무데나 놔두어 헝클어지기 쉬운 이어폰. 빵클립 하나면 정리 문제는 없습니다.

9.스카치테이프

매번 스카치테이프의 끝부분을 찾느냐 힘드셨나요? 그럼 이렇게 빵클립을 이용해서 테이프의 끝에 붙여 두고 사용해 보세요.

10.실타래

빵클립은 아주 훌륭한 실타래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긴 실은 실타래로 쓸 수 없으니 아주 작은 자수 실 정리 용도로 쓰기 꽤 괜찮습니다. 실타래로 사용할 빵클립을 예쁘게 꾸며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