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밤낮으로 온갖 재물이 마르지 않게 하는 초특급 비법 (+2가지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이사를 가고 재물이 잘 모이지 않는다고 말하시는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집안에 밤낮으로 재물이 마르지 않게 하기 위한 초간단 비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한 번 따라해 보세요.

금전은 물과 같다

출처 : 유튜브 ‘서은희의 굿이야기’ 캡쳐

예로부터 금전은 물과 같다는 말이 있습니다. 물이 잘 흘러야 기운이 들어오고 기운이 흘러야 금전이 형성되는 법이라고 하는데요. <서은희의 굿이야기> 에서는 부잣집이나 장사가 잘 되는 집을 가보면 그 건물안에는 무조건 물을 형성하는 장치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예를 들어서 물이 흘러 내리는 벽이나 건물의 중앙에 있는 커다란 어항이 그러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집안안에 물이 흘러내리는 장치를 설치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특급 비방을 하나 알려줍니다.

1.재물운을 받는 방법

출처 : 유튜브 ‘서은희의 굿이야기’ 캡쳐

집안에 물그릇을 3~7개 정도 갖다 놓습니다. 단, 짝수가 아닌 홀수로 가져다 놓아야 합니다. 칠성과 삼신의 기운이 가장 강해지는 기운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그릇 자체가 유기그릇이나 녹쇠그릇이라면 더더욱 효과는 상승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항아리를 추천합니다. 문앞에 물을 담은 항아리를 하나만 두어도 효과를 볼 수 있고 문앞에 놔둘 공간이 없다면 베란다에 항아리에 물을 담아 3~7개를 놔두면 똑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물은 하루에 한 번 갈아주시면 됩니다.

2.재물복 들어오는 확실한 방법

출처 : 유튜브 ‘서은희의 굿이야기’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작은 단지를 하나 사서 붉은 팥을 담습니다. 그리고 종이를 부엌칼 모양으로 오리고 접어서 만든 다음 생년월일과 이름을 적습니다. 팥이 담긴 단지안에 종이칼을 넣고 동전 세개도 함께 넣어줍니다. 그리고 이것을 해가 잘 드는 남쪽에 단지를 놓아둡니다. 정확히 9일후에 단지를 열어서 종이칼과 동전을 꺼내 줍니다. 9일 동안 넣어둔 팥은 후라이팬에 볶아 줍니다. 절대로 싹이 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종이칼을 아주 잘게 잘라줍니다. 등산하면서 나오는 작은 세 갈래 갈림길에서 볶아둔 팥을 머리 뒤로 조금씩 모두 뿌려줍니다. 아까 잘라둔 종이칼은 땅에 묻어줍니다. 동전 3개는 지갑에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이 동전에 행운이 깃들어져 있기 때문에 금전이 마르지 않게 도와줍니다.

위의 방법으로 물기운이 하늘의 천궁문을 열어서 집안으로 운기를 끌고 들어오게 된다고 하니 돈때문에 속썩고 계시거나 앞으로 더 많이 버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러한 방법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당일배송 BEST템! 🔔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