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이 해당” 400원짜리 생수를 하나 사고 1,000원을 돌려 받을 수 있는 믿기지 않는 제도 (+신청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수많은 복지제도가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나에게 해당되지 않는 정보라면 쓸모없는 복지제도가 됩니다. 오늘은 전국민이 해당되는 복지제도를 하나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400원짜리 생수를 하나 사면 1,000원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제도인데요. 아래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탄소중립 실천포인트제도란?

탄소중립 실천포인트제도는 간단히 회원가입만 하면 5월부터 최소 5천원에서 7만원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단, 회원가입을 해야만 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귀찮으시더라도 아래에서 짬을 내어서 회원가입을 하시기 추천드립니다.

1,000가지가 넘는 친환경제품을 구입할때마다 포인트가 쌓이는 이 제도는 가격과 무관하게 회당 1,000원의 포인트가 쌓이기 때문에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싼 대형마트보다는 편의점과 같은 곳에서 생수 한 병을 사는 것이 이득이 됩니다.

이렇게 평상시에 마트나 편의점에서 구입하여 얻는 포인트는 1년에 7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5월부터 시작이 되었고 만 14세 이상이라면 전국민 누구나가 신청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 3월 25일부터 우리나라는 탄소중립기본법이 시행이 되면서 탄소중립 비전을 법제화한 14번째 국가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민간기업의 친환경활동과 연계하여 이용실적에 따라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일을 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방법들

1.전자영수증

  • 갤러리아백화점
  • 롯데(롭스, 마트, 백화점)
  • 신세계백화점
  • 이마트
  • 현대백화점
  • 홈플러스

위와 같은 총 6개의 매장에서 종이영수증을 받지 않고 전자영수증을 받게 되면 회당 100원이 적립이 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직접 참여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2.리필스테이션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슈가버블, 알맹상점 등을 이용하실 때에 2,000원이 적립됩니다.

3.무공해차 대여

쏘카, 그린카, 피플카 등의 모바일 앱 이용자에 한해서 5,000원이 적립됩니다.

4.친환경상품 구매

🔔 당일배송 BEST템! 🔔

그린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1,000원이 적립됩니다.

5.다회용기 사용후 적립

그외 다양한 참여하는 곳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신청방법

탄소중립 포인트제도에 참여 하실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에 인센티브를 받을 은행을 선택하여 가입을 한 후에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업체들을 통하여 시스템으로 연결이 되어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탄소중립 포인트를 가장 쉽고 빠르게 적립하는 방법은 바로 그린카드로 친환경 제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런 포인트가 쌓이는 것뿐만 아니라 그린카드는 관광지나 체육시설 등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무직자와 신용불량자까지도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탄소포인트제, 녹색소비, 공공시설 등의 친환경 관련된 혜택들에 대해서 전월실적이 없어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탄소중립실천포인트 홈페이지에서는 참여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무려 1,000가지가 넘는 친환경대상상품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러 고르지 않고 평상시에 생활용품을 구입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쌓이게 됩니다.

아직 전국적으로 11만명밖에 참여를 하지 않고 있으니 서둘러 아래 사이트에서 탄소중립포인트제도에 가입하셔서 환경도 지구도 지키고 7만원도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