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청소로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화장실 변기 청소는 매일 하는 것 같아도 가장자리에 이물질이 많이 끼고 청소를 해도 잘 지워지지 않는데요. 우리가 일상생활에 쓰는 것 이것 하나만 변기에 넣어두면 변기 청소를 안해도 새것같이 항상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초간단 비법인 이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 세정제 ‘치약’

화장실 청소를 매일 안해도 항상 깨끗이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치약입니다. 이 치약의 성분이 이빨의 치태를 제거하고 냄새를 제거, 이빨을 하얗게 만드는 역할을 하는데 이 성분은 화장실 변기에 사용해도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단, 조심하셔야 할 사항이 있는데 치약도 사실 독한 세제 성분이 들어 있어서 이러한 세정 효과를 볼 수 있는 거라 아무거나 사용해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우리가 입안에 쓰는 치약은 정말 그 성분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치약의 성분에 합성세제가 없는 것을 선택해서 칫솔질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이래서 배가 아팠나?” 마트에서 파는 가짜 우유인 환원유와 살균우유 판별법 공개 (+보관법) – 스마트뉴스
아직도 우유를 먹어야 한다, 먹지 말아야 한다..라는 의견이 분분한 우유는 그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치약으로 세정제 만드는 방법

치약을 이용하여 변기 세정제를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치약의 뚜껑을 닫고 치약의 몸통에 송곳을 이용하여 구멍을 뚫어줍니다. 그리고 변기통에 넣어두시면 되는데 이때 한 쪽 벽면에 세워두시면 됩니다. 치약 뚜껑을 닫은 이유는 너무 많은 양의 치약이 소모가 되어서 치약의 뚜껑은 닫고 치약의 몸통에 송곳으로 구멍을 뚫어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사용하시면 변기 청소를 하지 않아도 언제나 새것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