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선착순 100만명에게 지원하는 누구나 3만원 여행비 지원금 (+신청방법)

4월 7일부터 전국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만명에게 숙박비를 지원해줍니다. 2만원 또는 3만원의 숙박할인쿠폰을 발급해 주는 이 제도는 작년에 이미 78만명이 혜택을 받았고 이번에는 인원을 조금 더 늘린 100만명을 대상으로 실시합니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빠르게 신청하셔야 하는데요. 어떻게 지원하고 쓰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박할인대전 예약 및 사용처

  • 예약기간 : 4월 7일 ~ 5월 8일
  • 입실기간 : 4월 7일 ~ 6월 6일
  • 유효기간 : 발급 후 21시간 이내
  • 사용처 : 관광진흥법, 공중위생관리법 등에 등록된 국내숙박업소

위와 같이 5월 8일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입실기간은 6월 6일까지로 아직까지 기한이 많이 남았습니다. 하지만 주의하셔야 할 점은 발급 후 21시간 이내에 쓰셔야 하기 때문에 미리 여행 계획을 잡으신 분들에게 필요한 숙박쿠폰입니다.

숙박비가 7만원 초과는 3만원 쿠폰을 7만원 이하는 2만원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호텔이나 펜션, 리조트, 농어촌민박, 콘도, 모텔 등의 국내 숙박시설 모두가 이에 적용됩니다.

특히 숙박할인대전에 참가하고 있는 여행사들 홈페이지에서는 실제로 다른 여러가지 사은품과 함께 추가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6월 6일까지 외박을 하시거나 여행을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꼭 발급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할인권 사용시 유의사항

1인당 1회 선착순으로 발급이 되고 유효기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이고 이 안에 사용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만약 사용하지 않아서 자동 소멸이 되신 분들은 다음날 오전에 다시 선착순으로 재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여행가실 일이 많으시다면 가족들 이름으로 각각 1번씩 할인쿠폰을 발급받아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신청하는 곳은 대한민국숙박대전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으실 수 있고 원하는 여행사를 클릭하여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