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가..?” 치과의사도 당황한 레전드 사랑니 TOP3

안뽑을 수도 없고 뽑자고 하니 그건 또 너무 무섭고.. 이런 사랑니를 치과의사들 조차도 당황하게 만든 레전드 사랑니가 있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뺐는지 정말 의심스런 사랑니들 사진 함께 보시죠.

사랑니 TOP 1위

이미 인터넷에서 유명한 사랑니 레전드 짤. 치과의사들 조차도 어떻게 저렇게 깔끔하게 뺐는지 의아하다고 합니다. 정말 몇 시간은 걸려서 뺐을 거라는 치과 의사의 증언입니다.

사랑니 TOP 2위 (매복 수평 사랑니)

보통 어금니가 혼자 나고 사랑니가 혼자 옆으로 나있는 경우가 제일 많은데 매복 수평 사랑니같은 경우는 어금니까지 같이 누워있는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일상생활에 문제가 없다면 그냥 지내시는 것이 좋으며 꼭 빼야 겠다고 마음먹는다면 큰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사랑니 TOP 3위 (눈 밑 치아)

특이하게 사랑니가 눈 밑에 나있는 경우입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눈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운데 눈밑에 신경을 치아가 자라면서 압박을 해서 시력에도 이상이 생깁니다. 이렇게 눈밑에서 사랑니가 자란다 하더라도 아프지만 않다면 빼지 않아도 좋으나 만약 신경을 건드려서 아프다면 반드시 빼야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레전드 사랑니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위에서 보셨다시피 치과전문의들이 한결같이 하는 말은 아프지 않거나 일상생활하는데 지장이 없다면 사랑니도 구지 뽑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불편하지 않으시다면 사랑니를 무조건 빼야 한다는 고정관념은 버리셔도 될듯 합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