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작스레 포켓몬빵이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다시 새롭게 리뉴얼되어 돌아온 포켓몬빵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이는 2030세대가 포켓몬 카드를 모으면서 자랐던 세대이고 지금 빵안에 130여개의 포켓몬 띠부실을 모으면 포켓몬 마스터로 등극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입니다. 그럼 포켓몬빵은 어떤것인지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꿀팁 5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포켓몬빵이 뭐길래?
포켓몬빵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바로 포켓몬안에 들어 있는 스티커를 모으기 위해서입니다. 이 스티커를 다 모으면 전설의 포켓몬 마스터로 등극한다고 하니 포켓몬을 좋아하고 사랑했던 분들은 이런 이유로 포켓몬빵을 사러 가는 것이죠. 그리고 포켓몬빵이 실제로도 맛있다고 하니 일석이조입니다.

그럼 이런 포켓몬빵을 어떻게 구해야 할까요? 실제 편의점에서 알바하는 분들의 증언을 모아 5가지 꿀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포켓몬빵 무조건 구하는 방법 5가지
1.무조건 입고 시간을 알바생에게 물어본다.

포켓몬빵은 편의점 매장에 진열하기도 전에 팔리고 있는 중입니다. 편의점 알바생들도 거의 진열을 못하고 바로 팔리는 모습을 목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편의점 알바생에게 포켓몬빵의 입고 시간을 물어보고 입고 시간에 맞춰서 가는 것이 제일 빠른 방법입니다.

2. 마트를 노려본다.

포켓몬빵은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큰 대형마트나 동네 슈퍼마켓에도 공급되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무조건 편의점만 공략하지 마시고 마트를 노려보시기 바랍니다. 의외로 아무도 찾지 않아서 쉽게 구할 수 있다고 합니다.
3. 당근마켓에서 거래한다.

위의 2가지 방법보다도 확실한 방법입니다. 당근마켓과 중고나라에서 거래를 하는 것인데요. 편의점앞에서 기다리는 맘고생을 하지 않고 바로 구할 수 있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비록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포켓몬빵 가격보다는 비싸지만 그래도 이렇게 구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4. 친구를 잘 사겨둔다.
집 주위에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일하는 사람이 있다면 평상시에 안면을 트고 잘 사귀어 둡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곳을 공략하는 것이 가장 좋으니 꼭 이번 기회에 친구를 사귀어 보시기 바랍니다.
5. 일단 기다린다.

이런 품귀 현상은 오래 가지 못합니다. 이전에도 허니버터칩이 품귀현상이어서 구하기 힘든 적이 있었습니다. 마스크 대란도 그렇구요. 일단 기다리면서 시장경제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지켜보시면 됩니다.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싶은 마음을 조금 억누르면서 기다리시면 포켓몬빵도 언젠가는 희귀템이 아닌 날이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