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도 아프고…” 코로나 확진자가 자가격리하는 요령 (+반드시 알아야 하는 꿀팁 3가지)

스텔스 오미크론과 함께 정점을 찍고 있는 현재 많은 분들이 집에서 자가격리를 하면서 힘들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목도 따끔거리고 콧물에 재채기까지..도통 나을꺼 같지 않은 이런 상황에서 확진자가 들려주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꿀팁 3가지를 포함한 자가격리하는 요령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수분섭취와 습도 조절을 잘해줍니다.

물을 하루에 2L정도 드시면 됩니다. 가글링도 함께 해주면서 목안에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도 같이 관리해 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코로나 오미크론의 대표적인 증상이 기침, 가래가 제일 심한데 이는 습도조절을 잘 해주어야 빨리 낫습니다.

2.몸에 좋은 건 다 먹기

코로나 자가격리시 꿀팁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고 있는 중이기 때문에 몸에 좋다는 건 다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단백 음식으로 많이 드시고 마늘을 먹음으로써 항산화 작용도 해주어서 바이러스를 빨리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일단 몸에 좋은 음식은 가리지 마시고 다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3.숙면하기

자가격리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잠을 푹 자는 것입니다. 잠을 못자면 안좋은 컨디션이 계속 악순환이 되면서 바이러스를 이길 수 없습니다. 7일이라는 자가격리 시간안에 확실히 나으려면 잠을 푹 주무세요.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