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무지 기억이 안난다면 이렇게 하세요” 복잡한 주차장에서 내 차 어디에 주차했는지 1초만에 알 수 있는 과학적인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차를 주차한 후에 주차 위치를 잊어버려 차를 찾는 일은 가끔 발생하는 어려움 중 하나입니다. 특히 대형 마트나 복합쇼핑몰과 같이 규모가 큰 주차장을 이용한 경우, 차를 못 찾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때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내 차가 어디 주차되어 있는지를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어디에 주차되어 있는지 1초만에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팔면 20배는 더 받습니다” 용산 알바생이 알려 준 고장난 컴퓨터, 노트북으로 20배 더 비싸게 팔 수 있는 방법
👉 “보험사에 전화로 이렇게 요구하면 됩니다” 유명 보험사 직원이 알려주는 교통사고 났을 때 일사천리로 합의하는 마법같은 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스마트키 활용

🔔 당일배송 BEST템! 🔔

자동차 스마트키를 활용하면 차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키를 머리에 댄 상태에서 신호 버튼을 누르면, 차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이때 스마트키를 머리에 대고 누르면 일반적인 경우보다 신호가 더 멀리까지 전달되어 자동차가 먼 위치에 있더라도 경적이 울려 위치를 파악하기 용이해집니다.

머리에 대고 누르기

이러한 현상의 원리는 스마트키의 전자기파에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전자기파가 발생하고, 이 전자기파가 차량에 전달되면 경적이 울리게 됩니다. 이때, 스마트키를 머리에 댔을 때는 그냥 허공에 대고 누르는 것보다 신호가 더 멀리까지 퍼진다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 몸이 안테나 역할을 하여 전자기파의 수신 거리를 늘리기 때문에 발생하는 현상으로, 전파공학연구소에 따르면 자동차 스마트키의 주파수가 우리 몸과 잘 맞는 주파수 대역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연구에 따르면, 스마트키를 얼굴에 대면 전파 출력량이 더 많아져 수신 거리가 약 두 배로 증가한다고 합니다. 국내 실험 결과에 따르면, 스마트키를 턱에 대고 누르는 것만으로 자동차 수신 거리가 60m 증가했다고 보도되었습니다.

👉 “은행원들은 필수로 만듭니다” 귀찮아서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고 가족들에게만 말해서 쉬쉬 만드는 통장 3가지
👉 “이것 모르면 100% 망합니다” 공인중개사가 알려주는 주택 매매 계약서 작성시 무조건 넣어야 싸움 안 난다는 특약사항 (+주의할점)
👉 “100%가 떼인 돈 이렇게 다 받았습니다” 전국민이 잘못 알고 있는 빌려준 돈 다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작성 양식)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