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박스 절대로 사지 마세요” 50년 택시기사도 몰랐다는 자동차 내부 시원한 냉장고 기능 (feat. 글로브박스)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막 산 차량도 아닌데, 오랜 기간이 타고 다녔는데도 어느날 문득 이 버튼은 뭐지? 하시는 경우 한 번씩 있으실 겁니다. 우스게 소리로 내 차 폐차할 때까지 한 번도 안누르게 되는 버튼이 있다고 어느 분이 말씀하시는 걸 들은 적이 있습니다. 이처럼 더욱 더 좋아지는 차량의 편의성과 안전을 위한 보조장치들을 포함해서 차량의 기능적 보조를 하는 버튼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내 차량에 작은 냉장고가 숨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운전자들의 90%는 모르고 있다는 차량의 숨겨진 기능인 냉장고 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유재석도 자주 바릅니다” 단골 피부과 원장님이 알려 준 집집마다 하나씩 있는 천원짜리 꿀템 활용 방법 (+5가지)
👉 “레이저에 헛돈 쓰지 마세요” 피부과 레이저 시술 없이 집에서 기미, 잡티, 주름 없앨 수 있는 강력한 연고
👉 “폐차비용으로 새차 구입하세요” 폐차장 사장님이 알려주시는 최대로 환급받는 4가지 폐차지원금 (+신청방법)

차량 쿨링시스템

🔔 당일배송 BEST템! 🔔

점점 무더워지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이 기능을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바로 쿨링 시스템입니다. 뜨거운 여름에는 미지근한 음료로도 짜증이 날 수 있기에 이 차량내 냉장고를 이용하시면 운행하시는 동안 폭염에 그 시원함을 빼앗기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기분좋은 드라이브가 될 수 있는 쾌적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고릴라diy car’ 캡쳐

폭염속에서 운전중 시원한 음료는 필수라 할 수 있는데요. 아무리 차가운 음료를 사도 이 뜨거운 날씨속에서는 차량의 에어컨만으로는 이 시원함을 유지하기기 쉽지 않은 일입니다. 

✅ 이 기능은 대부분의 차량에 적용되어 있고, 조수석 앞쪽 글로브 박스나 센터 콘솔박스 안에 이 기능이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고릴라diy car’ 캡쳐
✅ 안쪽으로 이 쿨링시스템을 살펴보게 되면,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장치가 되어 있어 ON/OFF도 가능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 이 쿨링시스템은 차량의 에어컨 작동시 차가운 바람이 이 장치를 통해 공급되기 때문에 음료수나 커피와 같은 이 공간에 보관하게 되면 그 시원함을 유지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고릴라diy car’ 캡쳐

집에 있는 냉장고와 같이 아주 차가운 음료로 식혀주지는 못하더라도 음료를 구매했을 때, 그 시원함은 유지시켜 줄 수 있는 기능으로 특히 장거리 운행을 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다. 고가의 차량에서는 이 차량냉장고가 따로 구비되어 있는 경우가 있지만, 일반 차량이라고 해서 그 기능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내 차량을 한 번 보시게 되면 이렇게 시원하게 쿨링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다는 거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무더운 여름속을 운행하실 때, 음료나 커피의 시원함을 유지시켜 줄 수 있는 내 차량안의 냉장고 기능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별 거 아니라고 생각하셔도 이 거 모르고 계시는 분들 정말 많습니다. 벌써 무더운 여름으로 들어가는 듯한 날씨입니다. 오늘부터 한 번 유용하게 사용해 보시고, 시원하고 기분 좋은 운행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어떠한 상황이어도 다 됩니다” 정부가 발벗고 나서서 음주, 사고 등 면허정지시 100% 구제해준다는 이 제도
👉 “절대 그냥 버리지 마세요”고장난 핸드폰 충전기 10초만에 새것으로 만드는 방법 3가지 (feat. 고속충전기 구별법)
👉 “파일, 사진 삭제 안해도 됩니다” 컴퓨터 업자가 알려 준 3개의 명령어만 가지고 저장공간 무한대로 늘리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