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킬로 체중감량은 덤이고 근육까지 생깁니다” 마시기만 했는데 10년째 체중을 유지할 수 있었던 마늘 주스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 몸에 좋은 음식 랭킹에서 결코 빠지지 않는 세계적인 슈퍼푸드, 마늘은 우리가 먹는 식생활에서도 결코 빠질 수 없는 음식으로 살균,항암효과,항균작용,저혈압 개선 및 빈혈완화에도 효능이 있는 아주 우리 몸에 이로운 식자재입니다. 특유의 톡쏘는 맛과 향 때문에 일부 마늘을 멀리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지만, 우리의 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이 틀림없는 음식으로 가급적 즐겨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마늘이 알려진 효능 이외에도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는데, 무슨 방법으로 어떻게 섭취하면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8살로 돌아갑니다” 피부에 쓴 돈만 천만원인 사람이 알려주고 정착한 동안 피부의 비결인 천연 물광팩 레시피
👉 “비싼 영양제 사드시지 마세요” 모든 병의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는 활성 산소를 100% 제거해주는 마법의 주스 (+실험 & 레시피)
👉 “이미 다친 디스크도 회복될 수 있습니다” 돈 한 푼 쓰지 않고 가장 효과좋게 허리디스크를 완치할 수 있는 단 한가지 방법

마늘주스 레시피

출처 : 유튜브 ‘채널A 캔버스’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마늘은 맵고 알싸한 맛 때문에 생으로 드시기가 힘든게 사실이지만 삶게 되면 매운 맛은 사라지게 하고, 단맛이 나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마늘주스를 만들어 섭취하시면 간편하고 쉽게 마늘의 효능을 내 몸 속으로 옮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마늘 주스만드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A 캔버스’ 캡쳐
✅ 삶은 마늘 15개, 사과 1/2개, 레몬 1/2개, 바나나 1/2개, 물 250mL를 믹서기에 넣고 갈아줍니다.

✅ 갈아낸 마늘주스에 올리브유 1스분을 넣는다.

이렇게 마늘주스의 효과를 본 사례자는 석 달만에 무려 14kg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이 마늘의 다이어트 효능을 알고 계시지만, 마늘을 어떻게 하면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가정내에 있는 과일을 이용해서 마늘을 쉽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늘주스는 실제 꾸덕하니 농도가 진한 편이며, 같이 넣은 과일향을 느끼실 수가 있는데, 그 맛 또한 레몬 등의 과일향으로 인해 마늘 본연의 매운 맛은 느껴지지 않고 단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꿀을 넣어 드셔도 좋다고 합니다.

마늘의 핵심 성분

출처 : 유튜브 ‘채널A 캔버스’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이처럼 마늘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도 하지만, 우리 몸의 근육 생성에도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는데, ‘천연 스테로이드제‘로 불릴 만큼 근육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마늘의 핵심 성분인 ’알리신‘이 근육 유지에 관여하는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생성과 유지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 ’크레아틴‘ 성분이 근육 생성을 촉진시켜 근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틈틈히 걷기

출처 : 유튜브 ‘채널A 캔버스’ 캡쳐
✅ 이렇게 마늘주스를 매일 드시면서 전문적인 운동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걷기 운동만 해주셔도 그 효과는 정말 크다고 합니다. 

✅ 주의하실 사항은 알레르기나 위장병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섭취하시는 걸 추천드리지 않는다고 하니 참조하시실 바랍니다.

마늘은 슈퍼푸드중에서도 수퍼푸드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우리 몸에 좋은 작용을 한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마늘 특유의 맛과 향 때문에 섭취하기가 힘들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집에 있는 과일들을 함께 섞어 만드는 마늘주스를 한번 만들어 드셔 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비단 다이어트뿐 아니라 항만효과를 비롯해서 저혈압과 빈혈 완화 등 우리 몸에 정말 좋은 식품이기 때문에 후회하시기 않으실 겁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하세요.

👉 “진짜 퇴직금은 이렇게 받아야 합니다” 남들하고 똑같이 일하고도 퇴직금 100만원 더 받는 정말 간단한 방법 (+3가지 방법)
👉 “오늘부터 이건 무조건 신고하세요” 사진 2장만 찍으면 25만원이라는 정부에서 주는 포상금 (+신고방법)
👉 “아는만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면 못 받는 2자녀 이상이면 누릴 수 있는 정부 지원 혜택 (+7가지)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