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영양제 사드시지 마세요” 모든 병의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는 활성 산소를 100% 제거해주는 마법의 주스 (+실험 & 레시피)

🔔 당일배송 BEST템! 🔔

노화의 주범을 아시나요? 바로 매일마다 생겨나는 내 몸속의 활성산소가 주된 범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런 활성 산소는 우리 몸속에 생기면 모든 정상 세포를 공격하고 망가트려 노화와 암을 유발하는 등의 모든 병의 원인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런 활성 산소를 없애기 위해서 꾸준히 영양제를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영양제의 효능은 눈으로 확인된 바가 없다고 하네요.

오늘은 내 몸속에 생기는 활성 산소를 없애는 것을 직접 눈으로 확인시켜주는 시각적인 실험과 동시에 이 주스를 어떻게 만드는지에 대한 자세한 레시피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산화 제력 주스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당일배송 BEST템! 🔔

바로 활성산소를 없앨 수 있는 주스가 바로 ‘항산화 제력 주스’ 입니다. 이 이름은 생명화학공학과 교수가 직접 개발한 주스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어떻게 우리 몸속에서 작용을 하는지와 함께 자세한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항산화 작용 실험(1)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우선 반쯤 물이 들어 있는 컵 2개를 준비합니다.

✅ 여기서 물은 우리 몸속의 혈액이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 한쪽에는 물만 더하고 다른 한쪽에는 동량의 항산화제를 넣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이제 외부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연출해 줍니다.

✅ 즉, 위의 실험에서는 과산화수소를 이용하여 외부 자극이라고 생각하여 부어줍니다.

✅ 한쪽은 항산화제가 없는 물에 부어주고 다른 한쪽은 항산화제가 있는 물에 부어줍니다.

✅ 항산화제가 없는 물은 아무 변화가 없으며 항산화제가 있는 물쪽은 거품이 일어나면서 활성산소를 다 없애주게 됩니다.

✅ 거품을 일으키면서 과산화수소를 원래의 상태로 되돌리는 작업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항산화 작용 실험(2)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한쪽 컵에는 오렌지 주스를 따라주고 다른 한쪽 컵에는 항산화 제력 주스를 따라줍니다.

✅ 실제로 비타민C는 활성 산소를 없애준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어떠한 변화 반응이 있을지 비교하셔도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양쪽 컵에 똑같이 과산화수소(활성산소)를 부어줍니다.

✅ 오렌지 주스를 부은 컵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습니다.

✅ 하지만 항산화 제력 주스를 부은 컵에는 과산화수소를 부으면 부글부글 끓어 넘치면서 거품이 넘쳐 흐르게 됩니다.

✅ 즉, 항산화 제력 주스 속의 강력한 항산화제가 활성산소를 분해하여 산소가 생기면서 거품으로 보이는 원리입니다.

항산화 제력 주스 레시피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총 5가지를 준비합니다.

✅ 자색감자, 두유, 블루베리, 당근, 바나나를 준비합니다.

✅ 그중에서 자색감자는 그 속에 들어 있는 안토시아닌 성분으로 인하여 암세포 자멸을 유도하여 종양 발생률을 낮추는 항산화 작용을 했다고 합니다. 

✅ 오래 익히기보다는 살짝 익혀서 드시는 것이 영양학적으로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두유속에 들어 있는 이소플라본은 여성호르몬의 구조와 비슷해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혈관신생을 억제하여 암세포에 영양 공급을 차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바나나 속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과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바나나 속에 들어 있는 파이토케미컬 성분은 활성산소를 분해하여 암세포를 생성하지 못하게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 매일 하나 정도를 간식으로 먹으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자색감자 1/2개, 무가당 두유 200ml, 블루베리 10개, 깍둑썰기한 당근, 바나나 1/2개를 넣고 믹서기에서 갈아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아하’ 캡쳐
✅ 자색감자의 경우는 살짝 데쳐서 넣으면 됩니다. 

✅ 항산화 제력 주스는 미리 만들어 두고 냉장고에서 보관하여 드시지 말고 바로 만들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하루에 300ml (한 컵 분량)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아침식사를 하고 난 후(활동하기 전) 에 다른 차대신에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5가지 재료를 이용하여 활성산소를 완전하게 분해하여 없앨 수 있는 항산화제력 주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그냥 모두 믹서기에 넣고 갈면 되는 아주 간단한 레시피이니 매일 2분 정도만 투자하셔서 내 몸에 생기는 활성산소를 확~날려 버리시기 바랍니다.

👉 “혈당이 너무 떨어져서 고민입니다” 먹기만 해도 혈당이 낮아져서 당뇨인들은 필수로 먹어야 한다는 당뇨 잡곡밥
👉 “10년 동안 감기 한 번 걸리지 않았습니다” 내과 의사가 알려주는 감기에 걸리지 않고 목감기 빨리 낫는 방법 (feat. 3단계)
👉 “하루종일 틀어놔도 상관없습니다” 인버터형, 정속형 모두 최대 70% 전기요금 폭탄 피하는 구체적인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