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비싼 돈주고 사먹지 마세요” 팔도비빔면과 싱크로율 98% 똑같다는 미친 소스 만드는 방법 (feat. 대패삼겹살)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 라면, 과자 등 안오르는 것이 없는 세상입니다. 일요일하면 간단한 요리가 떠오르는데요. 비빔면하면 떠오르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시중에서 판매하는 팔도비빔면입니다. 이전부터 아주 유명한 비빔면이기 때문에 새로 출시되는 그 어떤 비빔면들이 팔도비빔면의 매출을 따라갈 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그 덕분에 아주 사악한 팔도비빔면의 가격은 날이 갈수록 치솟고 있어서 사실 한 번 사먹기가 부담스럽습니다.

오늘은 이런 팔도비빔면을 집에서 아주 간단하게 소스를 만들어서 해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는 맛입니다” 기름에 볶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가지나물 만드는 32년 셰프표 노하우
👉 “밥이 끝도 없이 들어갑니다” 냉동실 묵은내 나는 오래된 김이 고소하고 맛있는 김자반으로 변신하는 비법 레시피
👉 “오직 3가지 재료만 들어가면 됩니다” 까다로운 이연복도 감탄하게 만든 맛과 비주얼 모두 잡은 류수영표 김치찜 레시피

팔도비빔면 소스 레시피 (2인분)

팔도비빔면의 소스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 사이다 1스푼, 식초 1스푼, 간장 2스푼, 고추장 1스푼 반, 설탕 3스푼, 돈까스 소스 반스푼 (없으면 안됨), 참기름 반스푼, 후추 조금 을 넣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부산댁’ 캡쳐
✅ 이렇게 모든 재료들을 한데 섞어주세요. 

✅ 이때 팔도 비빔면의 맛을 낼 수 있는 시크릿 재료중에 하나가 바로 돈까스 소스입니다. 

✅ 반드시 빠지서는 안되는 재료이니 꼭 넣어주셔야 합니다!

위와 같이 재료를 한 데 섞어서 라면 사리를 준비하여 비벼주시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부산댁’ 캡쳐
✅ 비빔면 사리는 600ml 이상의 물을 끓여서 집에 있는 아무 라면 사리를 넣고 3분간 끓여줍니다.

대패삼겹살 비빔면

팔도 비빔면 자체로도 맛있지만 대패 삼겹살을 같이 곁들여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부산댁’ 캡쳐
✅ 삼겹살을 적당히 구워서 비빔면과 함께 곁들여 먹습니다.
출처 : 유튜브 ‘부산댁’ 캡쳐

이렇게 같이 곁들여서 드시면 영양학적으로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계란도 함께 곁들여서 드셔보세요.

🔔 당일배송 BEST템! 🔔

오늘은 이렇게 집에서 팔도비빔면과 거의 흡사하다고 알려진 레시피를 알아봤습니다. 오르는 물가에 비싸서 못 사먹은 팔도비빔면도 이제 집에서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더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영상을 참고하세요.

👉 “아프기전에 꼭 보세요” 대한의사협회에서 알려주는 나이대별 무조건 받아야 하는 건강검진 (+안받아도 되는 건강검진)
👉 “보험사에 전화로 이렇게 요구하면 됩니다” 유명 보험사 직원이 알려주는 교통사고 났을 때 일사천리로 합의하는 마법같은 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