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왕이면 맛있는 거 드세요” 하이볼 100번 넘게 만들어 본 사람이 알려주는 편의점 하이볼 꿀조합 레시피 (+7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 MZ세대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하이볼. 이미 TV에서도 유명 연예인들이 나와 그 인기를 입증햇는데요. 편의점 재료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24시간 내가 먹고 싶을 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하이볼은 달달한 맛때문에 알쓰들도 먹기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조합을 어떻게 해야 최상의 맛이 나는지는 대부분의 분들이 잘 모르고 계십니다.

오늘은 알쓰들도 먹기 좋은 비율로 편의점 재료로 만드는 하이볼 꿀조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딸기 하이볼 레시피

리얼딸기 1.5 + 일품 진로 2 + 토닉워터 2 의 비율로 섞어서 먹습니다.

블루레몬 하이볼 레시피

블루레몬에이드 2 + 소주 1 + 토닉워터 1의 비율로 섞어서 먹습니다.

밀키스 하이볼 레시피

밀키스 3 + 원소주 1 +토닉워터 1 의 비율로 섞어서 먹습니다.

피치봉봉 하이볼 레시피

복숭아 봉봉 2 + 소주 1 + 토닉워터 2 의 비율로 섞어서 먹습니다.

바닐라콕 하이볼 레시피

콜라 2 + 짐빔 1 + 투게더 한 스쿱 을 섞어서 먹습니다.

매화수 하이볼 레시피

매화수 2 + 소주 2 + 토닉워터 2의 비율로 섞어서 먹습니다.

자몽 하이볼 레시피

분다버그자몽 2 + 소주 1 + 토닉워터 1의 비율로 섞어서 먹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편의점 재료를 이용하여 정말 맛있다고 소문난 하이볼 꿀조합 레시피를 알려드렸습니다. 그냥 일반 술보다는 조금 더 상큼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술을 잘 못 드시는 분들도 편의점 하이볼 레시피를 이용하여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 몸이 아픈 이유는 골반때문입니다” 목, 허리 디스크, 틀어진 골반을 수건 하나로 10분만에 제자리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
👉 “보험사에 전화로 이렇게 요구하면 됩니다” 유명 보험사 직원이 알려주는 교통사고 났을 때 일사천리로 합의하는 마법같은 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