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직원들이 가족에게만 알려줍니다” 365일 언제나 제주도 비행기표 최대 20만원 절약하여 예약하는 핵꿀팁

🔔 당일배송 BEST템! 🔔

날씨가 풀리고 성수기를 대비하여 미리 여행 계획을 잡는 분들이 계십니다. 우리나라의 최대 관광지인 제주도도 미리 예약을 해두지 않으면 숙소도 비행기표도 예약할 수 없는데요. 예약을 한다고 하더라도 어마어마한 금액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와중에 제주도로 가는 비행기표를 싸게 예약하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제주도 비행기표를 최대 20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짜를 노려라

✅ 실제로 내가 가고자 하는 날짜를 기준으로 6주 전에 예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주중이 아닌 주말(금~일)을 여행 날짜로 생각하고 계신다면 무조건 위의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6주를 기준으로 하여 거의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할인이 된 가격의 비행기표를 풀기 시작한다고 합니다.

이때가 가장 저렴하다

✅ 출발은 화요일이, 도착은 목요일이 가장 저렴합니다.

여행 계획을 주말로 잡지 않으신 분들은 주중으로 잡는다면 화요일 출발이나 목요일 도착을 잡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단, 성수기인 4~11월까지는 각 항공사마다 판매하는 비행기표를 잘 보셔야 합니다. 숙박비가 더 들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숙박과 맞물려서 비행기표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검색을 적게해라

✅ 시크릿 모드나 검색기록 삭제를 하면 더욱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이미 이전에도 말씀드린 적이 있던 비행기표 가장 싸게 사는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크롬에서 시크릿 모드를 이용하거나 방문기록을 삭제하면 내가 검색했었던 비행기값보다 싼 비행기표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해라

✅ 발권수수료가 없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매하면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발권 수수료가 없어서 10~20%까지 싸게 살 수 있습니다. 직접 홈페이지에서 구입하게 되므로 발권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다른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곳에서 연계 할인이 없는 이상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대형 항공사도 할인을 한다

✅ 대형 항공사에서 비행기표를 예약하면 더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분들이 대형 항공사를 이용하면 무조건 비싸다고 생각하고 계시는데 사실 항상 lcc 항공사가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대형 항공사 홈페이지에서도 주기적으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며 특히 마일리지 적립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편도권이 오히려 더 싸다

✅ 왕복권보다 오히려 편도권이 더 싼 경우도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무조건 왕복권을 끊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이 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두 번 결제하기도 번거롭기 때문인데요. 비행기의 편도권이 왕복권보다 더 저렴한 경우도 있으며 원하는 시간대를 골라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발 하루 전에 예약하라

✅ 6주전 예매를 못하신 분들은 출발 하루 전에 예약하시면 가장 저렴합니다.

만약 위에서 알려드린대로 출발 6주전에 예약을 못 하셨다면 출발 하루 전에 예약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공석을 두고 출발하지 않으려고 하며 어마어마한 할인가를 제시하면서 파격적인 가격에 항공권을 판매합니다. 단, 출발 당일 예매가 아닌 하루 전에 예약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성수기에 이렇게 예매하면 정가에도 못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70% 이상의 실패를 경험하는 모험을 할 수 있으므로 정말 정말 프리한 경우에만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렇게 제주도 항공권을 가장 싸게 예약하는 7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여행은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꿈꾸게 됩니다. 위의 방법대로 무리하지 마시고 안전한 선에서 예매하신 다음 즐거운 제주도 여행 보내시기 바랍니다.

👉 “-8살로 돌아갑니다” 피부에 쓴 돈만 천만원인 사람이 알려주고 정착한 동안 피부의 비결인 천연 물광팩 레시피
👉 “비싼 영양제 사드시지 마세요” 모든 병의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는 활성 산소를 100% 제거해주는 마법의 주스 (+실험 & 레시피)
👉 “이미 다친 디스크도 회복될 수 있습니다” 돈 한 푼 쓰지 않고 가장 효과좋게 허리디스크를 완치할 수 있는 단 한가지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