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밥가지고 싸우지 마세요” 밥 소믈리에가 알려주는 한 솥에서 진밥과 된밥을 동시에 짓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먹는 주식, 매끼 밥 힘으로 하루를 살아가는 우리지만, 개인마다 진밥이나 된밥에 대한 선호도는 분명한 경우가 많은데요. 예전에는 매끼 가족끼리 식사중에 밥이 질다,되다로 부부싸움의 빌미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싸울 일 없이 밥주걱하나면 밥솥 하나로 진밥과 된밥이 동시에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과연 한 밥솥에 진밥과 된밥을 어떻게 하는 것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걱 하나로 진밥, 된밥 짓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이게 돼?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상식이 깨진다는 것에서 많은 것이 창조되는 법이죠. 바로 그 비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TV조선’ 캡쳐
✅ 씻은 쌀을 밥솥에 넣고 물을 부어준다.
출처 : 유튜브 ‘TV조선’ 캡쳐
✅ 밥주걱을 이용해서 한쪽은 30~40도 높이로 쌓고, 다른 쪽은 낮게 만든다.
✅ 이렇게 취사를 눌러 밥을 짓게 되면,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진밥과 된밥, 즉 고두밥을 함께 즐기실 수가 있는데, 낮은쪽은 진밥이 되고, 높은 쪽은 된밥이 된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TV조선’ 캡쳐
✅ 이 방법은 밥을 쪄서 먹던 옛 방식에 착안한 방법인데, 높게 쌓은 쌀이 물 위로 올라오지 않게 하는 것이 맛있는 고두밥을 즐길 수 있는 팁이라고 하니, 참조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가족끼리 사이좋게 싸우지 않고, 밥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진밥과 된밥을 함께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족끼리 마주 앉아 하루에 얼마되지 않는 가족끼리 마주 앉는 시간에 밥 때문에 다툼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 줄 수 있는 아주 간단하지만 획기적인 밥짓기 방법이 아닐까 하는데요. 가족중에 진밥과 된밥에 예민하신 분이 계시는데, 내 취향은 다르다고 하시는 분들, 오늘 당장 한번 이 방법을 활용해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8살로 돌아갑니다” 피부에 쓴 돈만 천만원인 사람이 알려주고 정착한 동안 피부의 비결인 천연 물광팩 레시피
👉 “비싼 영양제 사드시지 마세요” 모든 병의 원인이라고 알려져 있는 활성 산소를 100% 제거해주는 마법의 주스 (+실험 & 레시피)
👉 “이미 다친 디스크도 회복될 수 있습니다” 돈 한 푼 쓰지 않고 가장 효과좋게 허리디스크를 완치할 수 있는 단 한가지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