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늘 달고 살던 고혈압과 몸을 짓누르는 피로감, 불면증이 싹 사라지는 혈관 리부팅 주스

🔔 당일배송 BEST템! 🔔

사람의 건강을 놓고 보면 중요하게 챙겨야 할 부분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그 중에도 하나를 꼽자면 아주 많은 분들이 관리를 하고 계시는 혈압, 그리고 그와 떼어놓고 얘기할 수 없는 혈행과 혈류가 아닐까 합니다. 보일러 라인에 물이 순환이 잘 되어야 난방효율이 높고 온 방의 따뜻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듯이, 우리 사람도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혈압은 물론 건강을 유지함에도 이상이 없겠죠.

오늘은 일주일만 체험해 보시면 혈관 건강을 개선할 수 있게 도와주는 혈관 리부팅 주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고혈압에서 정상혈압으로

🔔 당일배송 BEST템! 🔔

혈관 건강을 위해 매일 한잔씩 식전에 이 혈관 리부팅 주스를 마시면 좋은데, 누구든지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우유, 아몬드, 딸기가 재료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만들어 맛있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이렇게 일주일을 드시게 되면 섭취하기 전과 비교했을 때, 몸이 가벼워져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쉬워짐을 느끼게 되고, 잦은 두통과 불면증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차이가 존재할 수 있지만 일주일 후 혈관검사를 한 사례자의 경우 혈압, 공복혈당, 총콜레스테롤, LDL 수치가 모두 정상범위로 들어올 만큼 수치가 떨어졌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특히 고혈압이 있었던 사례자의 경우 섭취전 117/119였던 수치가 섭취 후에 150/108으로 혈압저하가 되었다고 합니다.

혈관리부팅 주스의 효능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이 혈관리부팅 주스의 효능은 말 그대로 컴퓨터를 다시 껐다 켜는 것처럼 ‘피토스테롤’이라는 성분이 낡은 혈관을 새 혈관으로 교체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했습니다. 

✅ 피토스테롤이란 식물에 존재하는 스테로이드를 통칭하는 말로 이 성분이 인체에 흡수되게 되면 소장 점막에서 콜레스테롤 흡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이는 매일 적정량의 견과류를 섭취한 사람들은, LDL 총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졌다는 연구결과를 보면 알 수 있다고 하는데, 견과류속에 포함되어 있는 이 ‘피토스테롤’ 효과라고 보고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식사 후에 빠르게 섭취하는 주스는 디저트의 역할이 아닌 오히려 혈관 건강을 저해하는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 혈관 리부팅 주스에 견과류가 들어가는 이유는 씹어서 턱을 움직이게 되어 뇌로 가는 혈류가 늘어나 많은 양의 산소가 뇌에 공급이 되기 때문에 도움이 됩니다. 

✅ 저작 운동을 하게 되면 ‘파로틴’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되어 혈관의 신축성을 높이고, 백혈구의 기능이 활성화 되어 혈관 건강에 도움이 됨으로써 혈관성 치매의 위험성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혈관 리부팅 주스 만드는 방법

혈관 리부팅 주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면, 재료로 앞써 말씀드린대로 딸기10알, 아몬드 30알, 우유 180ML(한컵), 생수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믹서기에 아몬드 30알을 넣고, 딸기와 우유를 1:1의 비율로 함께 넣어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생수를 조금 넣어 농도를 맞춰준 다음, 믹서기로 5초 정도만 갈아줍니다.

✅ 생수는 믹서기에서 갈릴 수 있도록 넣는 용도이니 안넣어도 무방합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출처 : 유튜브 ‘채널 아하’ 캡쳐
✅ 이런 혈관 리부팅 주스는 조금 덜 갈아서 걸쭉하게 먹는 게 좋습니다.

✅ 하루에 한 컵만 드시면 됩니다.

✅ 씹는 과정을 통해서 천천히 섭취를 하는 효과가 있어 혈당 식사량 조절에 도움이 될 수 있고, 걸쭉한 식감이 저작 활동을 유도해 파로틴을 생성, 혈관성 치매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주스는 걸쭉하게 만들어 드시는게 좋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혈관건강에 걱정이 계신분이나 미리미리 혈관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혈관 리부팅 주스에 대해 살펴보고, 만드는 방법까지 알아봤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지나가는 통로가 깨끗해야 혈행이나 혈류가 좋아질 수 있기 때문에 일주일 섭취만으로도 그 효과를 볼 수 있는 혈관 리부팅 주스 만들어서 꾸준히 드시면 혈관 건강은 물론 혈관성 질환 예방효과까지 누려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상처에만 바르지 마세요” 집안 곳곳 얼룩, 세탁, 청소에 두루두루 쓰이는 1000원짜리 과산화수소 뽕 뽑는 방법
👉 “배부르게 먹고 누워서 살빼세요” 절대 빠지지 않는다는 임신살 누워서 배불리 먹고 43kg 감량한 식단 (feat. 누워서 운동하기)
👉 “3번만 따라하면 거북목이 돌아옵니다” 자세 교정과 거북목을 동시에 고칠 수 있는 일석이조 ‘12345’ 운동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