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 더 이상 속지마세요” TV 광고제품과 100% 성분은 동일하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한 가성비 좋은 약 (+3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치솟는 물가에 아파도 병원에 갈 돈이 없어서 약으로 때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약으로만 대체하려고 해도 TV에서 광고하는 유명한 약들은 그 값이 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고 다른 제품을 사먹으려고 해도 TV광고 제품보다 성분이 떨어질꺼 같아서 못 사드십니다.

오늘은 TV에서 광고하는 제품과 100% 성분은 동일하지만 약값은 훨씬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은 약 3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가탄 vs 이가덱스

출처 : 유튜브 ‘오징어약사tv’ 캡쳐
✅ 이가탄 : 1정에 330원

✅ 이가덱스 : 1정에 166원
🔔 당일배송 BEST템! 🔔

거의 2배 차이가 납니다. 이가탄과 100% 성분이 동일한데 이가덱스는 거의 절반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차이가 나는 이유는 티비에서 광고하는 제품의 광고비라고 보시면 됩니다.

센실라 vs 센시아

출처 : 유튜브 ‘오징어약사tv’ 캡쳐
✅ 센실라 : 120정에 40,000원

✅ 센시아 : 120정에 55,000원

다리가 붓고 아플 때 먹는 약입니다. 센시아는 TV광고를 많이 하고 있는 제품이고 센실라는 전혀 광고를 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15,000원 정도의 가격 차이가 나게 되는데 성분이 100% 똑같은 제품이니 15,000원을 아끼실 분들은 이제 센실라를 약국에서 사시면 됩니다.

인사돌 vs 덴큐 vs 이튼큐 vs 티스롤

출처 : 유튜브 ‘오징어약사tv’ 캡쳐
✅ 동국제약 인사돌 : 1정에 280원

✅ 일동제약 덴큐 : 1정에 166원

✅ 종근당 이튼큐 : 1정에 166원

✅ 동성제약 티스롤 : 1정에 166원

잇몸이 붓고 아플때 먹는 인사돌은 1정에 180원의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제품들 모두 똑같은 성분의 약들이지만 1정에 166원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광고하는 제품들은 100% 같은 성분이지만 가격면에서는 크게 2배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3가지 예를 보여드렸습니다. 성분이 똑같지만 알려지지 않고 TV에서 광고를 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약값이 최대 2배 차이까지 나는 경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티비에서 광고하는 제품을 드시고 싶다면 그대로 사드시면 되고 좀 더 저렴하게 사고 싶은 분들은 오늘 알려드린 똑같은 성분의 저렴한 약들을 구매하셔서 드시면 됩니다. 내가 자주 다니는 약국에 TV에서 나오는 제품과 성분이 똑같은 저렴한 약을 물어보시면 알려드린다고 하니 꼭 약국가서 저렴하게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안약 넣지 말고 고치세요” 환절기에 더 심해져서 불치병이라고 알려져 있는 안구건조증 그 즉시 해결하는 방법 (+면봉 준비)
👉 “배부르게 먹고 누워서 살빼세요” 절대 빠지지 않는다는 임신살 누워서 배불리 먹고 43kg 감량한 식단 (feat. 누워서 운동하기)
👉 “3번만 따라하면 거북목이 돌아옵니다” 자세 교정과 거북목을 동시에 고칠 수 있는 일석이조 ‘12345’ 운동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