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안가고 서류 안떼도 바로 지급됩니다” 최근 3년안에 병원에 다녀왔다면 10원도 빠짐없이 내 보험금 찾는 초간단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아무리 건강한 사람이라도 일 년에 한 번씩은 병원을 찾게 됩니다. 이런 병원이나 약국에서 부담한 의료비를 보장해 주는 것이 바로 실손보험인데 건강보험과는 다르게 보상금 청구를 따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내가 간 병원에서 서류를 받아서 보험사에 팩스나 방문하여 서류를 직접 내야 하고 또 금액이 적으면 받기를 포기하는 일도 다반사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번거로움을 조금이라도 줄여 줄 실손보험을 자동으로 청구해주고 환급받아주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실손보험료 자동 환급 어플

🔔 당일배송 BEST템! 🔔

바로 실손보험료를 자동으로 환급까지 해주는 청구의 신이 그것입니다.

✅ 그동안 실비보험료를 환급받으려면 서류를 떼러 가야 하는 일이 있었지만 청구의 신 앱에서는 대리청구도 가능하며 서류가 필요없이 실손보험료를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서류도 없이 바로 실손보험료를 환급 받는 것이 가능한 이유는 바로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 앱과 제휴가 되어서 자동으로 연동이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청구의 신 앱에서 실손보험 청구를 하게 되면 바로 보험사로 청구가 되는 원리를 이용했습니다.

청구의 신 사용 방법

실손보험청구를 청구의 신앱에서 신청하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 청구의 신 어플 메인 화면에서 서류 없는 보험청구 메뉴를 눌러서 보험료 환급을 하시면 됩니다. 

✅ 여기서 본인이 다니는 병원을 체크하고 청구가능한 진료 목록이 보이면 진료일자와 진료비 확인을 통해서 보험 청구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단, 3년 이내의 미청구 내역만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 당일배송 BEST템! 🔔

이 앱을 사용하게 되면 좋은 점이 있는데 바로 내가 이전에 청구하지 못했던 실손보험비도 같이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실손보험비 청구를 하시면 됩니다.

청구의 신 연동 병원

청구의 신 앱과 연동된 병원 리스트를 확인해 보세요.

서울강남 세브란스, 서울대병원, 신촌 세브란스, 강동성심병원, 건국대병원, 노원 을지대학교병원, 보라매 병원, 중앙대병원, 서울백병원, 한양대학교병원
경기도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국립암센터, 명지병원, 아주대병원,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인천국제성모병원, 가천대길병원, 인하대병원
부산부산대병원, 부산백병원, 해운대백병원
대전대전을지대학교병원, 건양대병원
대구대구가톨릭대병원, 대구파티마병원, 칠곡경북대병원, 경북대병원, 계명대동산병원
경상도경상국립대학교병원, 삼성 창원병원, 진주제일병원, 한마음 창원병원, 창원 경상대병원
전라도화순 전남대병원, 전북대병원, 대자인병원

총 36개의 종합병원과 연동이 되어 있고 40여개의 보험사들과 제휴가 되어 있습니다. 앞으로도 병원리스트는 더 추가될 예정이고 더 많은 보험사로 확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청구의 신 앱이 좋은 이유가 이전에 다녔던 병원에서의 진료를 찾아주어 내가 받은 진료에 대한 보험 처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둔다는데 있습니다.

청구의 신에 등록되지 않은 병원 환급받는 법

그럼 여기 청구의 신 앱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병원은 실손보험비를 청구할 수가 없는데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때는 서류만 준비가 되어 있다면 바로 청구의 신 앱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간단하게 서류를 청구하시면서 환급계좌 및 본인 인증과 함께 완료를 하게 되면 보험 서류 증빙 내역이 보내지게 되고 보험 심사를 통과하게 되어 실손보험비를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이전에 실손보험비를 환급받을실 때에는 보험사 홈페이지 같은 곳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복잡한 방식으로 청구를 했어야 했지만 청구의 신에서는 서류만 준비되어 있다면 모든 실손보험비를 공인인증서 없이 간단한 절차에 의해서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 청구의 신 앱에서 제증명 서비스 발급을 누르시면 제증명서, 진료비 납입 확인서, 진료비 세부내역서, 진료비 영수증, 상급병실 사용 확인서, 외래 진료사실 확인서, 입퇴원 확인서, 장애인 증명서 등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 앱을 이용하면 더욱 좋은 점은 이전에 내가 진료내역에 대해서 보험을 청구했는지 기억이 잘 안날때가 있는데 여기서는 내가 청구했던 보험 내역이 다 나와서 편리합니다. 그리고 청구의 신 앱에서는 제증명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서 더욱 간편하니 앞으로는 자동으로 환급되는 실손보험앱을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수십~수백만원까지 됩니다” 자가, 전세, 월세 모두 다 해당되는 이사갈때 반드시 환급받아야 하는 내 돈 (+2가지)
👉 “참는 사람이 바보입니다” 2023년 1월부터 100% 자발적 퇴사에도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는 13가지 방법 (+수급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