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미뤘던 것 오늘부터 하시면 됩니다” 집안 살림, 이사, 연애, 운동, 청소 등 윤달에 하면 30배 운기 올리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올해 2023년은 윤달이 들어 있는 해입니다. 이런 윤달은 4년에 한 번씩 2월 한 달이 더 들어가 있는 꼴인데요. 바로 오늘(22일)이 윤달이 시작하는 달입니다. 3월 22일부터 4월 19일까지가 윤달인데 이때 꼭 해야 하는 일들이 있다고 합니다. 윤달에 하게 되면 운기가 더욱 더 상승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윤달에 하면 운기가 올라가 좋은 6가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께 옷선물 & 밥솥, 에어컨 교체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캡쳐
✅ 윤달에 하면 좋은 첫 번째는 부모님께 옷을 선물하거나 밥솥, 에어컨 등을 교체해 드리는 것있니다. 

✅ 새로운 옷이나 전자제품등을 이때 새로 사면 운기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새로운 사업 시작 & 폐업후 직장에 취직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캡쳐
✅ 만약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시거나 폐업을 할 분들은 윤달에 하시면 매우 좋습니다. 

✅ 윤달에 폐업을 하고 나서 직장에 새롭게 취직을 하게 되면 운기가 많이 올라갑니다.

멀리 여행 떠나기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캡쳐
✅ 윤달에는 멀리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곳으로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이가 좋지 않은 분과의 관계회복에도 윤달에 하시면 관계가 좋아집니다.

반려식물 & 텃밭 가꾸기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캡쳐
✅ 윤달 한 달동안은 반려 식물등의 텃밭을 가꾸시는 것도 좋은 운기를 가져오는 방법입니다. 

✅ 베란다에 작은 텃밭을 가꾸어서 운기를 올려보세요.

임신,고백, 프로포즈, 운동 시작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캡쳐
✅ 사랑하는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하거나 고백을 하려고 한다면 윤달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임신이나 새로운 운동을 시작하실 분들도 윤달에 하게 되면 운기가 많이 올라간다고 합니다.

건강검진, 대청소, 도배, 전구교체

출처 : 유튜브 ‘미신의왕국’ 캡쳐
✅ 윤달에는 그동안 미뤄뒀던 집안대청소를 하시거나 도배, 전구 교체 등을 하면 운기가 좋아집니다. 

✅ 건강검진도 또한 윤달에 해주시는 것이 나의 운을 올려주는 한 방법입니다.
👉 “무음이어도 찾을 수 있습니다” GPS가 꺼져 있어도 내 스마트폰 어디서라도 10초만에 찾는 방법 (feat. 중고폰 사기방지)
👉 “볶음우동에 이것만 넣으면 실패하지 않습니다” 호불호가 없다는 조회수 330만의 역대급 하루 한끼 레시피(+자세한 방법)
👉 “파일, 사진 삭제 안해도 됩니다” 전문업체에서 알려 준 3개의 명령어만 가지고 컴퓨터 저장공간 무한대로 늘리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