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주고 살 필요 전혀 없습니다” 30년 경력 셰프가 알려주는 비싼 기계없이 집에서 간단하게 진공 포장하는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음식을 보관할때는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고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냉장고도 영원한 보관법이 아니기에 음식물에 박테리아로 인하여 세균이 번식하게 되기 마련이죠. 완벽하고 신선하게 오랫동안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진공포장인데요. 전문 장비가 있어야지만 가능한 방법입니다.

오늘은 전문 기계가 없이도 누구나 집에서 간단하게 진공포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빨대 이용하여 진공포장하기

출처 : 유튜브 쇼츠 ‘공간일기’ 캡쳐
✅ 음식물을 지퍼백에 담습니다.

✅ 지퍼백을 빨대가 들어갈만큼의 공간만 남겨 두고 닫아줍니다.
출처 : 유튜브 쇼츠 ‘공간일기’ 캡쳐
✅ 빨대를 이용해서 공기를 흡입해 줍니다.

✅ 그리고 재빨리 지퍼백을 모두 닫아줍니다.

뜨거운 물 이용하여 진공포장 하기

출처 : 유튜브 쇼츠 ‘공간일기’ 캡쳐
✅ 위와 똑같이 지퍼백에 진공포장할 음식을 담아줍니다.

✅ 아주 작은 공간만 남기고 지퍼백을 닫아줍니다.
출처 : 유튜브 쇼츠 ‘공간일기’ 캡쳐
✅ 지퍼백을 물에 담궈줍니다.

✅ 지퍼백안으로 물이 들어가지 않을 정도로 담궈줍니다.

✅ 아래쪽부터 살살 눌러서 지퍼백안에 공기를 빼줍니다.

✅ 지퍼백안에 물이 들어가지 않게 공기를 다 빼준 뒤에 물속에서 지퍼백을 닫아줍니다.
출처 : 유튜브 쇼츠 ‘공간일기’ 캡쳐
✅ 먹다가 남은 음식들이나 한끼식사로 소분해 둔 음식 재료들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진공포장할 수 있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진공포장기가 없이도 일상생활에서 진공포장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무엇보다 음식을 신선하게 먹는 것이 중요하므로 그냥 지퍼백에 담아 보관하지 마시고 위의 방법대로 진공포장해서 보관해 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 몸이 아픈 이유는 골반때문입니다” 목, 허리 디스크, 틀어진 골반을 수건 하나로 10분만에 제자리로 돌아오게 하는 방법
👉 “보험사에 전화로 이렇게 요구하면 됩니다” 유명 보험사 직원이 알려주는 교통사고 났을 때 일사천리로 합의하는 마법같은 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