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입고 즉시 품절되니 서두르세요” 손님 몰래 직원들만 사서 쓴다는 역대급 다이소 제품들 (+5가지)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은 다이소가 동네 편의점처럼 찾기 쉬운 관계로 주말에 한 번씩 방문해보면, 정말 많은 사람들이 보물찾기 하듯이 쇼핑을 하고 계시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다이소는 처음 생길 때에는 ‘그냥 싼 맛에 쓰고 버리지머~‘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는데, 이제는 다이소에서 정말 유용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알짜배기로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는 실속파 여러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몇몇 가성비 탑으로 알려진 제품들은 갈 때마다 품절일 정도로 그 수요층이 다양해지고 넓어진 것만은 사실이죠. 

오늘은 다이소에서 구입할 수 있는 추천템 5가지에 대해 잘 보시고 ’나한테 딱인데~’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구입하셔서 사용해 보셨음 좋겠습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발포 락스

출처 : 유튜브 ‘이편한살림’ 캡쳐

집안 여기저기를 청소하고 깨끗하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락스, 마트에서 구입하는 생활용품중에서도 무거운 쪽에 속하는 것 같은데, 락스만 사서 들고 오시면 정말 무겁고 번거로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발포 락스를 한번 사용해 보세요.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한데, 굴러다니는 페트병 하나에 물 1리터를 채운 뒤에 발포 락스 하나만 넣어주시며 끝, 발포 과정은 약 5분 정도이니, 청소하기 5분 전에 발포 락스 하나만 넣어주시면 어느새 락스가 뚝딱 만들어지게 됩니다. 

여러 개도 필요없이 물 1리터에 발포 락스 딱 한정만 넣어주면 되니, 계산해보면 2000원에 총 10리터의 락스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도 나무랄 때가 없네요. 
🔔 당일배송 BEST템! 🔔

출처 : 유튜브 ‘이편한살림’ 캡쳐

여기에 하나 더 말씀드리면 다이소에 가면 발포 락스 사촌격인 발포 과탄산소다, 발포 구연산, 발포 배수구 클리너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발포 구연산이 활용하기가 참 좋은데요. 여행 갔을 때 숙소에 있는 커피포트 사용하기가 찝찝할 때 이 발포 구연산은 하나를 넣어 끓인 뒤 사용하면 그 찜찜함을 잊게 해주고, 부피도 작고 무겁지도 않아 여행용은 물론 가정에서 아기 분유 포트나 전기포트 세척에 사용이 가능하고, 스텐레인스 냄비에 발포 구연산 넣고 한번 끓여 얼룩을 제거하는데도 좋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정말 간편 아이템입니다.

직사각 샐러드 도시락통

🔔 당일배송 BEST템! 🔔

요즘처럼 꽃들이 피어나면 나들이들 많이 가시죠? 나들이 가실 때에 도시락을 싸서 가시는 가정들 많으신데요. 이 샐러드 도시락통을 한번 사용해 보세요. 

출처 : 유튜브 ‘이편한살림’ 캡쳐

도시락통 안에는 이렇게 칸막이가 있어 샐러드 혹은 과일 구성에 맞추어 칸을 분리해줄 수 있으며, 포크도 제공되는 것은 물론 이렇게 포크 자리까지 만들어져 있어 수저통을 별도로 가지고 다닐 필요 없이 이렇게 간편히 끼워 놓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렇게 뚜껑과 함께 소스통도 포함되어 있어 흔들리면서 소스와 다른 음식이 섞일 일 없이 케찹이나 마요네즈 혹은 샐러드의 곁들여 먹는 오리엔탈이나 유자 드레싱을 안전하게 함께 쌓을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다른 용도에도 사용이 가능한데, 심지어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한 용기이기 때문에 샐러드가 아닌 일반식을 싸셨을 경우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따뜻하게 데워 먹을 수도 있어 아주 가성비 높은 제품입니다. 
🔔 당일배송 BEST템! 🔔

주의할 점으로는 전자레인지 사용시에는 반드시 뚜껑을 열고 데우시고, 가급적 2분 내 가볍게 데우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하니 이점만 유의하여 사용하시면 보다 실용적이고 편리한 도시락통 사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생각보다 인기가 많은 아이템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구입하시고자 하시면 얼른 서두르시길 바랍니다.

사각 리무버 후크

이런 접착식 후크를 많이 사용하시는 가정이 있는데요. 잘못 붙이거나, 그 위치를 바꾸고 싶을 때, 떼어난 자리가 끈끈해진다는 것 때문에 자유로움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땐 이 재접착식 후크를 한번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출처 : 유튜브 ‘이편한살림’ 캡쳐

설치 방법도 간단해서 부착할 부분에 있는 먼지를 먼저 닦아내준 뒤, 후크 뒷면에 투명 비닐을 떼고 접착면에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잘 붙여주면 끝.

주방 타일에 붙여 이렇게 냄비 받침대나 깔때기 같이 크기가 애매한 녀석들의 수납도 가능하고, 상부장 밑면 보이지 않는 곳에 붙여서 주방용품들을 걸어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이 녀석의 장점은 얼마든지 붙였다 뗐다 사용이 가능한 제 점착식이라는 것이기 때문에 집안 곳곳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곳이 많이 있습니다. 

온전한 접착을 위해 부착할 벽면에 굴곡이 없어야 하는 점과 접착 환경에 따라 부착력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만 유의하셔서 사용하시면 먼지나 이물질 등이 묻어 접촉력이 예전만 못할 때는 뜨뜻한 미온수에 잠깐 담가놨다가 자연건조 시켜주면 신기하게도 접착력이 다시 살아나는 요술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이제 끈끈이 걱정 없이 마음대로 옮겨서 부착할 수 있는 후크를 단돈 1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그 많은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접착식 쓰레기봉투

가족끼리 나들이 가실 때, 차량내에서 발생된 쓰레기를 처리하는 게 애매했던 경험들 모든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접착식 다용도 봉투입니다. 

출처 : 유튜브 ‘이편한살림’ 캡쳐

윗면에 있는 양면테이프 껍질을 벗겨 원하는 부착면에 착 붙여주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하며, 차량 앞쪽 대시보드에 붙여서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아이들을 태우고 다니실 때는 이렇게 의자 뒷부분과 같이 손이 닿는 곳 어디든 척척 붙여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데, 봉투 용량 또한 약 2.5L로 넉넉해서 사용해 보시면 아주 편리하실 겁니다. 

또한 차를 타고 여행 중에도 여행 내내 깔끔한 차량 내부 유지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이렇게 다 쓰고, 떼어낼 때도 찍찍이 흔적이 전혀 남지 않아 내 차를 너무 사랑하시는 분들에게도 딱 인 아이템입니다. 

가격도 단돈 1000원에 2.5L 용량 접착식 봉투가 무려 15장, 가성비가 그야말로 짱이죠. 차량안에서든 가정에서든 정말 유용하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이 접착식 다용도 봉투를 한번 사용해 보시면, 정말 만족하실 겁니다.

슬라이딩 커팅 랩/종이호일

호일이나 랩에는 절단에 도움을 주는 톱날이 달려 있지만, 해보신 분들은 잘 아실 겁니다. 생각대로 원하는 만큼 잘라내기가 그리 쉽지 않습니다. 그럴 때 한번 이 슬라이팅 커팅 제품을 한번 사용해 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이편한살림’ 캡쳐

그냥 필요한 만큼 쭉~ 빼서 슬라이드 커팅기를 밀어주기만 하면 끝, 게다가 기존의 철제 톱니가 그대로 노출되어 항상 조심스럽게 사용해야 했던 것과 달리 이 슬라이드 커팅은 이렇게 노출 없이 안쪽으로 설치되어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가 있네요. 또한 슬라이드 커팅 종이 호일 말고도 다이소엔 이렇게 슬라이드 커팅랩 제품도 있는데요. 

출처 : 유튜브 ‘이편한살림’ 캡쳐

매장에 재고가 둘 중 하나가 없는 경우 이렇게 재고가 있는 커팅 제품으로 한 가지만 사신 뒤 필요할 때마다 이렇게 박스에 교체에 꽂아 넣어 사용하셔도 종이호일이나 비닐랩 할 거 없이 둘 다 깔끔하게 슥슥 재단할 수 있어 아주 좋습니다.

오늘은 가정이나 차량 등의 일상생활속에서 요긴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이소 추천템 5가지에 대하 살펴봤습니다. 저도 가끔 다이소를 갔다가 제품에 적용된 아이디어를 보고 깜짝 놀랄때가 있습니다. 다이소 제품들은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듯 한데, 쇼핑하다 보시면 내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득템의 행운도 있으실거라 생각되네요. 시간되실 때나 주말에 다이소 한 번 들러보시면 어떨까요?

👉 “파일, 사진 삭제 안해도 됩니다” 전문업체에서 알려 준 3개의 명령어만 가지고 컴퓨터 저장공간 무한대로 늘리는 방법
👉 “보험사에 전화로 이렇게 요구하면 됩니다” 유명 보험사 직원이 알려주는 교통사고 났을 때 일사천리로 합의하는 마법같은 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