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삶이 편해집니다” 다이소 알바생들이 쉬쉬하며 30개씩 챙겨 놓는다는 다이소 1,000원짜리 살림템

🔔 당일배송 BEST템! 🔔

이제 봄이 오면서 대청소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특히 겨울내내 쌓였던 먼지를 털어내기 위한 대청소를 하실텐데요. 손이 잘 가지 않는 창틀에 낀 먼지로 애를 먹는 분들이 많습니다. 사실 우리 주위에서 청소기 필요없이 간단하게 다이소에서 1,000원만 있으면 마법처럼 쉽고 빠르게 청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품절사태를 빚고 있는 다이소 매직블럭으로 창틀 청소하는 자세한 청소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변색되거나 탈색된 모자 그냥 버리지 마세요” 집에서 못 쓰는 모자를 셀프로 새 모자처럼 염색하는 기가막힌 방법 (+자세한 염색 설명)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이제 뒤꿈치패드 사지 마세요” 신발 장인이 알려주는 신발 냄새, 깔창 관리, 뒤꿈치 안까지는 방법 꿀팁 대공개
🔔 당일배송 BEST템! 🔔

매직블럭이 다용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매직청소TV에서는 다이소와 같은 곳에서 매직블럭 2개만 사면 창틀청소는 끝이라고 말합니다. 정말 매직블럭이 여러곳에 다양하게 쓰이고 있는데요.

✅ 창틀청소의 팁을 살짝 말씀드리면 작은 사이즈를 사지 마시고 대형 사이즈를 구입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창틀에 꽉 끼일 정도의 사이즈가 창틀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식초탄 물을 준비합니다.

✅ 식초 3~4큰술을 양동이 물에 부어줍니다. 

✅ 너무 많이 부으면 식초 냄새가 많이 나서 안좋고 적당히 3~4큰술 정도만 부어서 물과 함께 잘 섞어 줍니다. 

✅ 살균의 효과가 있는 식초를 쓰는 것이 핵심 포인트입니다.

창틀 청소 준비물

✅ 총 준비물은 나무젓가락과 식초, 매직블럭, 양동이 이렇게 4개만 있으면 됩니다. 

✅ 나무젓가락은 구석 구석의 홈을 파는 용도로 쓸 것이며 여기에 못 쓰는 칫솔을 하나 더 준비하시면 좋습니다.

칫솔을 이용해서 중앙으로 먼지를 모읍니다.

✅ 본격적인 창틀청소를 시작하기 전에 못쓰는 칫솔을 이용해서 중앙으로 먼지를 모으는게 핵심입니다. 

✅ 중앙으로 먼지를 모은 다음 매직블럭으로 청소를 깔끔하게 할 예정입니다.
✅ 주의 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 바로 방충망 밑을 들면 아래로 떨어질수가 있기 때문에 정말 조심하셔야 합니다. 

✅ 창틀청소를 하시면서 고층에서 사시는 분들은 이런 점도 고려하셔서 청소하시기 바랍니다.

구석을 먼저 청소해 줍니다.

✅ 이제 본격적으로 창틀청소를 할 예정인데 먼저 구석을 먼저 청소해 줍니다. 

✅ 손이 잘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나무젓가락을 이용해서 청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매직블럭을 이용해서 청소해 줍니다.

✅ 매직블럭을 이용해서 창틀청소를 하시면 됩니다. 

✅ 식초를 탄 물에 매직블럭을 담궈서 물을 꼭 짜주신 다음에 매직블럭의 앞, 뒤쪽을 다 활용하여 창틀을 닦아줍니다. 

✅ 매직블럭 2개를 이용해서 번갈아 가면서 물에 헹구고 닦아줍니다. 

✅ 물을 꼭 짜주셔야 물이 흥건하지 않고 깨끗하게 잘 닦입니다.
✅ 이전과는 다르게 창틀에 끼어 있는 먼지들이 많이 제거가 되었습니다. 

✅ 이제 창틀에 매직블럭 2개를 이용해서 번갈아가면서 물에 담궈 헹군 다음 꼭 짜서 창틀을 닦아줍니다. 

✅ 그리고 마지막에는 키친타월이나 걸레를 이용해서 완벽히 먼지를 잡아줍니다.

마무리는 뽀송하게 해줍니다.

✅ 이제 완벽히 창틀먼지가 깨끗이 제거가 되었습니다. 

✅ 물기가 없도록 마지막은 꼭 마른 수건으로 한 번 더 닦아줍니다. 

✅ 창틀청소를 청소기 없이 단돈 1,000원으로 먼지를 제거했습니다.

이렇게 매직청소TV에서 보여준 것처럼 창틀청소는 생각보다 쉽습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말들이 이해하기 어려우시다면 아래의 유튜브 영상을 참고하셔서 창틀청소를 시작해 보세요. 다이소 1000원으로 우리집 창틀 청소는 모두 가능하니 주위에도 공유해 주세요.

👉 “회사 다니시는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기시 3천만원 수령하는 정부지원금 (+신청방법)
👉 “모르고 찍으면 호구됩니다” 비싼 MRI 호갱 당하지 않고 60% 싸게 찍는 꿀팁 (+4가지)
👉 “나빼고 다 찾아간다고 합니다” 농협, 축협, 신협, 수협, 새마을 금고에 계좌를 만든 적이 있는 분들이 안찾은 숨은 6조 6천억 당장 찾는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