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은행에서 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카드나 통장이 없이도 어떠한 ATM기라도 바로 현금 뽑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

🔔 당일배송 BEST템! 🔔

우리가 가끔 외출을 했는데 돈을 뽑아야 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장 카드나 통장이 없어서 못 뽑는 상황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카드나 통장이 없어도 바로 현금인출기에서 돈을 뽑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카드나 통장없이 바로 ATM기에서 돈을 인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프기전에 꼭 보세요” 대한의사협회에서 알려주는 나이대별 무조건 받아야 하는 건강검진 (+안받아도 되는 건강검진)
👉 “보험사에 전화로 이렇게 요구하면 됩니다” 유명 보험사 직원이 알려주는 교통사고 났을 때 일사천리로 합의하는 마법같은 방법
👉 “월 200으로 총 자산 1억까지 만들었습니다” 직장인들은 필수로 만들어야 하는 은행별 혜택좋은 최고의 급여통장 (+혜택비교)

핸드폰 앱에서 ATM출금계좌 등록하기

🔔 당일배송 BEST템! 🔔

우선 지금 말씀해 드리는 방법은 핸드폰에서 모든 은행 어플이 다 이용 가능합니다. 그중에서 저는 농협앱인 ‘NH뱅킹’ 앱으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NH뱅킹 앱으로 들어갑니다. 

✅ 메인페이지에 뵈는 모바일ATM을 눌러줍니다.
✅ 현재 사용가능한 ATM출금계좌가 없다고 뜹니다.

✅ 그럼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등록해 주세요.
✅ 내가 가지고 있는 농협 계좌중에서 ATM출금계좌로 등록하고 싶은 계좌를 선택합니다.

✅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줍니다.
✅ 총 2개의 농협 계좌를 선택해서 등록했습니다.

✅ 개인이 가지고 있는 계좌중에서 자주 사용하는 계좌를 등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TM기에서 현금 인출하

✅ ATM기에서 예금인출을 눌러줍니다.
✅ 우측 상단에 보면 모바일출금 이라는 것이 보이는데 이것을 눌러줍니다.

✅ 생년월일 6자리를 눌러줍니다. (예 : 920118)
✅ 핸드폰에 오는 인증번호 6자리를 ATM기기에 입력해 줍니다.

✅ 출금하려는 계좌가 맞는지 확인합니다.
✅ 출금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합니다.

✅ 계좌의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카드나 통장이 없이도 ATM기에서 현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출금한도가 있으니 꼭 확인해 보시고 출금하시기 바라며 주위의 다른 분들에게도 꼭 공유해 주세요.

👉 “앞, 옆, 뒤에서 봐도 감탄합니다” 운동하는 즉시 힙딥까지 채워 3D 애플 엉덩이로 만들어 준다는 운동법 (feat. 처진 엉덩이)
👉 “이보다 더 쉬울수는 없습니다” 매일 하면 무릎 통증이 없어지고 하체는 돌덩이되는 이 운동
👉 “허리에 참을 수 없는 고통이 느껴지는 분들은 꼭 보세요” 오래 앉아 있어 허리, 다리, 어깨가 안좋은 분들이 걸리는 의자병 해결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