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만 따라해도 효과가 나타납니다” 따라 하기만 하면 얼굴라인 틀어진 것이 정상으로 돌아온다는 유일한 자가교정운동법

🔔 당일배송 BEST템! 🔔

거울을 보다가 내 얼굴이 좌우가 차이가 난다고 생각해 보신적들 계실텐데요. 상황이나 그날 컨디션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다지만, 정도가 심할 경우에는 고민이 많아지게 됩니다. 안면비대칭이라고 함은 얼굴의 양쪽이 거울상으로 반영되지 않은 특징을 말하는데,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얼굴에 어느정도의 비대칭성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스스로의 기준으로 봤을 때 조금 심각한 수준으로 얼굴이 많이 삐뚤어져 있다면 걱정을 많이 하실 텐데요.

오늘은 안면 비대칭중에서 턱이 왼쪽이 틀어지고, 왼쪽 눈의 위치가 다소 낮은 형태를 보이는 안면비대칭에 대한 자가 교정운동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안면비대칭 자가 운동법

🔔 당일배송 BEST템! 🔔

이렇게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양쪽 얼굴이 대칭을 이루고 있지는 않다고 하는데, 일반적인 비대칭성에 비해 더욱 눈에 띠는 비대칭은 외상이나 노화, 흡연 등이 이러한 안면 비대칭에 기여할 수 있가고 하며, 안면마비 또는 뇌졸중과 같은 질환이나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서도 발생한다고 하네요. 

첫 번째 동작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왼쪽 이를 꾹~하고 깨물면 툭하고 튀어나오는 귀방향의 볼 근육이 있는데, 그 근육을 왼쪽 엄지손가락으로 꾹 눌러줍니다.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그 다음 반대쪽에는 광대 밑 귀 앞에 쏙 들어가는 부분, 입고 크게 아~하고 벌리게 되면 볼록 튀어나오는 뼈가 있는데, 튀어나온 뼈 바로 앞을 오른쪽 엄지손가락으로 꾹 누릅니다.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좌우 자리를 다 찾으시면 정면을 보신다음에, 자신의 입을 벌릴 수 있는 만큼 50%만 벌려주셔서 20회 입을 열었다 닫았다 반복해 줍니다. 

두 번째 동작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그 다음에는 왼쪽 엄지손가락으로 왼쪽 광대 밑을 부위를 옮겨주면서 위로 올려주면서 약 30초간 마사지해 주세요. 

세 번째 동작

출처 : 유튜브 ‘정파카’ 캡쳐
✅ 이번에는 양쪽 눈썹을 동시에 위로 올려주신 상태에서 오른쪽 손으로 오른쪽 눈썹을 아래로 내려주시면 됩니다. 

✅ 이 상태로 5초를 유지해 줍니다. 

✅ 이와 같이 첫 번째부터 세 번째까지의 운동법을 매일 5세트씩만 해주시게 되면 왼쪽으로 틀어진 턱과 다소 낮은 왼쪽 눈의 비대칭이 개선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잘생기고 예쁜 얼굴을 찬찬히 한 번 살펴보시고, 안면비대칭 type1에 해당된다고 하면 알려드린 운동법 꾸준히 한번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더 잘생기고 예쁜 균형잡힌 내 얼굴이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써 말씀드렸듯이 흡연은 안면 근육을 한 쪽으로 치우치게 만들어 비대칭을 불러올 수 있다고 하니, 건강도 생각하시면서 내 얼굴의 균형을 위해 금연 결심 한 번 해보시는 것은 어떨가요?

👉 “400만뷰가 이 방법대로 하고 있습니다” 싱크대 배수구 악취, 세균 모두 손 안대고 이것만 뿌리면 되는 청소방법
👉 “3분만에 새하얗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옷장속에서 색바랜 죽어가는 낡은 옷들 새것처럼 복구시키는 방법 총정리 (+7가지 상황)
👉 “집에 있는 식초만 준비하세요” 홀쭉하게 숨죽은 패딩점퍼 1분안에 빵빵하게 만드는 진짜 방법 (+자세한 방법)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